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산업별 기업진단 컨설팅 연구회 창립식 및 세미나’ 개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21 [10: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산업별 기업진단 컨설팅 연구회 창립식 및 세미나’ 개최   ©

[더데일리뉴스] 법무법인(유한) 바른(대표변호사 박철)이 오는 3월 27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바른빌딩에서 ‘산업별 기업진단 컨설팅 연구회 창립식 및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 첫 번째 세션에서는 ‘외식산업에 대한 프랜차이즈 규제 동향’을 주제로 백광현 변호사(사법연수원 36기)가 발표를 진행한다. 이어서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코리아 이동훈 대표이사가 ‘한국 프리미엄 외식산업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박재필 대표변호사(연구회 회장)는 “연구회 창립 기념식과 함께 개최되는 이번 첫 세미나는 외식 관련 트렌드 변화부터 규제 동향까지 외식산업의 현주소와 대응 전략을 고민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세미나는 별도 비용 없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참석 신청은 법무법인 바른 공식블로그에서 가능하다.

한편, 지난 2월 발족한 바른의 ‘산업별 기업진단 컨설팅 연구회’는 규제 기관의 준법경영 감시 감독이 강화되면서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내부 준법시스템 구축을 포함한 맞춤형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설립됐다. 공정거래, M&A, IT, HR, 해외투자, 외국법 등 다양한 부문에서 풍부한 자문 경험을 갖춘 변호사들이 연구회 운영 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