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메이크 레이스 ‘DUCATI PP CUP’ 개최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19 [11: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메이크 레이스 ‘DUCATI PP CUP’ 개최  ©

[더데일리뉴스] 두카티 코리아가 트랙데이 4회 개최와 함께 총 1800만원 시상 규모의 원 메이크 레이스 ‘두카티 PP CUP(Ducati Passion & Performance CUP)’을 진행할 것이라고 19일 밝혔다.

‘두카티 PP CUP’은 모델에 상관 없이 두카티 오너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레이스로, 4월 26일(금) 트랙데이를 시작으로 6월 28일(금), 9월 29일(일), 10월 4일(금) 영암 KIC와 인제 스피디움에서 총 4라운드에 걸쳐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그 동안 트랙데이는 연간 1~2회로 진행되어 왔으나, 고객들이 더 많은 트랙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총 4회로 횟수를 늘리고 원 메이크 레이스가 함께 진행되는 것은 두카티 코리아의 설립 이래 처음이라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파니갈레 V4 S 등 고출력 모터사이클부터 스크램블러까지 다양한 모델군을 보유하고 있는 두카티 특성을 살려 마력 기준, 이탈리아 국기색인 ‘레드(Red)/화이트(White)/그린(Green)’ 3 클래스로 나뉘어 진행된다. 레드 클래스는 160~226마력을 자랑하는 슈퍼바이크 등 고출력 모델, 화이트 클래스는 몬스터 821, 1200, 1200 S, 멀티스트라다 1260, 슈퍼스포츠 등 160마력 미만 모델, 그린 클래스는 스크램블러, 몬스터 797 등 109 마력 미만 모델로 구성된다.

두카티 PP CUP은 타임 트라이얼(Time Trial) 방식으로 개인 랩타임을 측정해 포인트를 차등 배분하여, 연간 획득한 누적 포인트의 합산 순위에 따라 총 1800만원 상당의 두카티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바우처를 각 클래스 1, 2, 3위에게 시상할 예정이다.

두카티 코리아 김은석 대표이사는 “두카티 PP CUP은 2019년 두카티 코리아의 목표인 ‘모든 라인업 별 이벤트 진행’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모든 라인업이 트랙이라는 특수한 공간을 경험하고, 라이딩에 대한 재미와 흥미를 끌어올릴 수 있는 이벤트라 생각한다. 레이싱 본연의 재미는 물론이고 매 레이스마다 랩타임이 줄어드는 쾌감과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더해진 두카티 PP CUP이 트랙데이와 함께 두카티의 대표적인 이벤트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기타 2019년 두카티 코리아 트랙데이 및 PP CUP 참가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두카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4월 7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