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아이스크림 홈런, 어려운 이웃 위해 학습 후원 사업 펼쳐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15 [17: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이스크림 홈런, 어려운 이웃 위해 학습 후원 사업 펼쳐 ©

[더데일리뉴스] 스마트학습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아이스크림에듀가 KBS ‘동행’에 출연한 미혼모 가정의 이연서 양에게 홈런 학습을 후원하기로 했다. 이는 ‘동행’ 195회 출연자 심수연 양 학습 후원에 이은 두 번째 후원이다.
 
지난 2월 16일 방송된 KBS ‘동행’ 197회 ‘엄마의 골목길’ 편에는 지적장애 3급의 이혜인 씨와 딸 이연서 양의 이야기가 소개되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좁은 골목길에서 밤늦게까지 혼자 엄마를 기다리는 아홉 살 이연서 양을 위해 홈런 학습을 후원하기로 했다. 이에 지난 8일 연서 양의 가족을 만나, 직접 홈런 학습기를 전달했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최성아 마케팅팀 팀장은 “KBS ‘동행’을 통해 뜻 깊은 일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전하며, “‘아이스크림 홈런’은 자기주도 학습 프로그램으로 교과서 쪽수까지 연계되어 있는 학습 콘텐츠가 하나의 학습기에 모두 탑재되어 있다. 연서가 혼자 학교 공부나 숙제를 해야 할 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아이스크림에듀는 대표적인 초등 교육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이렇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지 힘을 보태겠다”라고 전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회사가 설립된 2013년부터 최근까지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지역아동센터 학습 후원, 고대 구로병원 환아 치료비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교육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한다. 아이스크림에듀의 후원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오는 3월 16일 오후 6시, KBS 1TV ‘동행’ 201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