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책*신간
[신간] ‘더 이상 공부에 쫓기지말고 공부를 정복하라’ 출간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13 [18: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신간]  ‘더 이상 공부에 쫓기지말고 공부를 정복하라’ 출간 ©

[더데일리뉴스] 도서출판 꿈과의지가 ‘더 이상 공부에 쫓기지말고 공부를 정복하라’를 출간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책을 본 사람은 절대 다른 사람에게 이 책을 권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본인만이 알고 싶은 주옥같은 공부의 비법이 가득 담겨있는 비서(秘書)이기 때문이다. 진짜 그러한 지 궁금하지 않은가.
저자 서웅찬은 젊음의 고뇌로 인한 제물포고교 중퇴, 검정고시 합격, 연세대 입학, 다시 휴학, 군입대와 제대, 이윽고 분발하여 서울대 법대 입학했다. 참으로 희한한 방랑의 기록이지만, 그는 모든 청소년들의 고뇌의 대행자로서 그러한 번민을 대학입학 이후로 미룬 뒤 참자아를 탐구하는 길로 나아갈 것을 뭇후배들에게 충고하고 있다.

군대까지 갔다 와서 참으로 열심히 공부하면서 공부는 신념과 노력 그리고 좋은 의미에서의 ‘요령’이 있어야 한다는 결론을 얻은 서웅찬 저자는 스스로 체득한 풍부한 체험과 오랫동안 준비한 자료를 바탕으로, 수험생과 학부모의 효과적인 입시준비와 중고등학생들의 능률적인 학습을 위한 책을 저술하였다.

꿈과의지는 출판역사상 처음으로 체험판을 무료로 배포한다. 내용에 자신이 없다면 불가능한 일이다. 전설적인 명강사 서한샘 박사의 감동적인 추천사, 저자 서웅찬의 진정성이 녹아 있는 서문(이 책을 쓰게 된 동기), 책에 어떤 내용이 있는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목차 및 세목차, 총 14장의 도비라와 에필로그-나의 대학입시 전사(戰史) 등을 수록한 64쪽짜리 체험판을 무료로 배포한다. 체험판을 읽어보면 본서(480쪽)의 내용이 얼마나 충실한지 알 수 있다.

큰 기대감을 갖고 귀한 돈을 투자하여 책을 구입했는데 막상 책을 살펴보니 다른 책들의 내용과 별 차이가 없다면, 돈과 시간의 낭비 그리고 실망감은 매우 클 것이기 때문에 독자들의 정확한 판단을 돕기 위한 배려 차원이다.

‘더 이상 공부에 쫓기지말고 공부를 정복하라’는 교보문고, 웅진북센, 인터파크송인서적에서(종이책) 체험판을 구할 수 있고, 예스24, 알라딘, 리디북스, 한국이퍼브 등에서 파일(PDF)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