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TEXTILE TOKYO 2019 March, 역대 최대 규모 개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13 [15: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TEXTILE TOKYO 2019 March, 역대 최대 규모 개최  ©

[더데일리뉴스]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일본의 텍스타일/소재 무역 전문 전시회인 ‘TEXTILE TOKYO 2019 March’를 3월 27일 도쿄 빅사이트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TEXTILE TOKYO 

 TEXTILE TOKYO는 다양한 종류의 섬유와 소재가 전시되는 전문 전시회이다. TEXTILE TOKYO는 2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된 ‘패션 월드 도쿄 -팩토리-’의 구성 전시회로 개최된다.

의류 생산에 전문화된 2개의 전시회에서 참관자는 한 장소에서 새로운 공급업체 발굴은 물론 첨단 패션 제품 생산에 필요한 다양한 고기능 소재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본 최대 종합 패션 무역 전시회인 ‘패션 월드 도쿄’도 TEXTILE TOKYO와 동시에 개최되며 출품사와 참관자에게 동시에 많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기술로 만든 섬유와도 만날 수 있으며, 일본 최고의 텍스타일 무역 전문 전시회인만큼 Made in Japan의 고품질 텍스타일 전시회로 널리 알려져 있다.

예를 들면 TFJ GLOBAL Inc의 방수 직물, FUTURE TECHNOLOGY., Ltd.의 열가소성 소재, PROUSION TEX의 전도성 섬유 등 최첨단 기술로 제작된 텍스타일/섬유가 한자리에 집결한다. 또한 세계 최고 수준의 제조업체가 만든 직물이 전시되며 YKK CORPORATION과 같은 대형 출품사와도 상담할 수 있다.

무료 초대권 신청은 신청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초대권이 없으면 전시장에서 JPN 5000이 부과된다. 예약 가능한 부스가 얼마 남지 않아 곧 마감될 전망이다. 서둘러 사무국으로 부스 참가 신청을 바란다. 부스 참가 신청은 이메일과 신청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