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매주 토요일 벚꽃톤업카에서 만나요!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08 [18: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매주 토요일 벚꽃톤업카에서 만나요!  ©

[더데일리뉴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서 올 봄 화사한 피부를 가꿔줄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출시를 기념해 ‘벚꽃톤업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벚꽃톤업카’는 벚꽃처럼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신제품 ‘왕벚꽃 톤업 크림’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팝업 이벤트다. 톤업 크림 테스트뿐만 아니라 개인별 벚꽃톤 사진을 촬영해 브로마이드 사이즈로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인원 제한으로 브로마이드를 촬영하지 못할 경우에도 벚꽃톤 즉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그 외에도 현장의 재미를 더해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왕벚꽃 라인 4종을 담은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각 행사에서 ‘하늘’ ‘소윤’ 등 뷰티 유튜버의 브로마이드 촬영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토요일 거리를 화사한 핑크빛으로 물들일 ‘벚꽃톤업카’는 ▲3월 9일(토) 강남역 M 스테이지, ▲3월 16일(토) 홍대 드롭탑 카페 앞, ▲3월 23일(토) 건대 커먼그라운드, ▲4월 6일(토) 잠실 롯데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진행된다.

한편,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은 2월말 프리런칭 이벤트에서 당일 완판, 이니스프리 공식몰 고객 후기 6천명, 평점 4.7점으로 기대를 모았다.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과 벚꽃톤업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