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남는 끈적임 없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 약산성 포뮬라로 피부를 건강하게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04 [11: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남는 끈적임 없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 약산성 포뮬라로 피부를 건강하게   ©

[더데일리뉴스]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남는 뒤끝 없이 피부 속을 촉촉하게 채워주는 ‘앰플엔 히알루론샷 라이트 앰플’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히알루론샷 라이트 앰플(30ml/29,000원, 100ml/59,000원)’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피부 보습 개선 효과를 검증받은 제품으로,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건조한 일명 수부지 피부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크기가 다른 일곱 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한 피부 속 빈틈을 촘촘하게 채워 진정한 속 수분 충전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 상태와 유사한 pH5.5의 저자극 약산성 포뮬라가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 과도한 피지 분비로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봄,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피부 속이 건조하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부족한 수분 대신 유분을 계속 만들어 내기 때문에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주는 것이 좋다”라며, “이번 출시된 앰플엔 히알루론샷 라이트 앰플은 즉각적인 속 보습 케어는 물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전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 만들어 문제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앰플엔에서 새롭게 선보인 ‘앰플엔 히알루론샷 라이트 앰플’은 코리아나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한편, 코리아나몰에서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수부지 정착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코리아나몰 내 히알루론샷 라이트 앰플이 포함된 기획세트를 구매한 후 상품페이지 아래 포토리뷰와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7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나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