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日최고의 MC 유카와모토와 개그우먼 이경애 만남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2/21 [15: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日최고의 MC 유카와모토와 개그우먼 이경애 만남   ©

[더데일리뉴스] 일본 TV프로그램 최고의 MC 유카와모토 와 한국 최고의 개그우먼 이경애의 만남이 알려졌다.

두 사람은 일본가수 장호교와 함께 인증샷을 남겼다. MC 유카와모토 와 개그우먼 이경애의 만남은 일본 TV프로그램 ‘가와모토 유씨의 비와코 컴퍼니’ 녹화 때문에 만남이 성사됐고, 이경애가 직접 운영 하는 ‘이경애의 수제어묵’ 소문난 맛 집 촬영을 위해 일본에서 직접 건너왔다.
 
일본 TV프로그램 ‘가와모토 유씨의 비와코 컴퍼니’ 는 16년된 장수 프로그램이며 한국의 ‘생생정보통’과 같은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일본 TV프로그램 ‘가와모토 유씨의 비와코 컴퍼니’ 제작사 측은 한국의 맛 집을 찾던 중 이경애의 수제 어묵이 맛 있다는 소문은 듣고 제작진과 함께 찾았다.
 
이경애는 당황스러움 없이 자신 있게 음식을 내놓았고 이를 맛본 제작진과 스텝들 그리고 출연자들이 이경애의 손 맛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일본 TV프로그램 ‘가와모토 유씨의 비와코 컴퍼니’ 는 3월 22일(금) 24시 15분에 오사카와 시가현 지역에 전파를 탄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