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결혼준비 스드메비용, 제일싸게 재능기부중인 라파엘웨딩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2/18 [08: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결혼준비 스드메비용, 제일싸게 재능기부중인 라파엘웨딩   ©


[더데일리뉴스] 결혼준비 스드메패키지 77가격대 정찰제 양심선언 딱 최소의 [드라이비용만남기는] 마진만 남기는 "기부앤테크" 먼저 스드메가격 최저가격받고 신부님들이 입소문 내주는 마케팅의 진정한 다이렉트 웨딩샵 라파엘웨딩 스드메 전국최저가격 이벤트가 핫하게 뜨고 있다.


1%도 거짓을 하지 않는 김 라파엘 웨딩디자이너의 철학은 남을 위해서 좋은일 하고 사는 사람은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라고 하는 디자이너의 "웨딩샵" 고급 명품 웨딩드레스 40년째 직접 만드는 정품 고급 웨딩스드메 업체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재능기부 이웃을 사랑하는 실천 스드메77특가"출시"


고급 명품 웨딩드레스 40년간 5000벌이나 만들고 있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웨딩샵에서 중간 업체들 간에 주고받는 수수료돈을 유통을 모두뺀 스드메 웨딩샵 직거래 도매가격 실천 "스드메"이제 비싸야할 이유가 없다 이벤트 스드메77을 선보여 많은 예신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한다.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많은 예비부부들이 간소화된 웨딩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발품팔아 '셀프웨딩'이나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 늘어 나면서 재능기부 스드메77패키지를 출시한 ▲라파엘웨딩은 웨딩계의 핫 키워드로 떠오르며 정찰제로 약속을 지켜준다는 ◆입소문에 인기가 치솟고 있다.


웨딩업체 관계자는 "계속되는 경제 침체에 편법으로 신랑 신부를 우롱하는 스드메 업체가 늘고 있다. 스드메 가격을 싸게 계약하고 막상 서비스가 시작되는 시점에 이것 저것 추가 추가비가 부담을 주고 잇다고 한다.


알뜰한 예비 신부들을 생각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집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압구정동에 위치한 라파엘웨딩은 웨딩제작경력 40여년의 경력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및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스드메77 정찰제 재능기부 스드메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 원판&스냅,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돼 있으며 일체 추가비용은 없다.

한편 재능기부 스드메 77특가 이벤트를 계획한 라파엘웨딩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검색창에 라파엘웨딩치면 홈페이지 대신운영하는 카페를 통해서 라파엘웨딩 스드메공동구매 특가이벤트 내용과 웨딩홀추천 한복샵 추천 청첩장 등등 자세한 내용을 카톡이나 전화 문의를 실시간 상담을 받을수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