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AHC, 황금돼지의 해, 풍성한 혜택 진행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2/11 [11: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AHC, 황금돼지의 해, 풍성한 혜택 진행   ©

[더데일리뉴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금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PIGGY DREAM’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AHC는 새해에 더 아름답고 싶은 소비자들의 꿈을 지원하고자, 뛰어난 성분과 효능으로 인정받고 있는 베스트 제품들을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제공한다.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선스틱 시리즈등 AHC의 스테디셀러 제품부터 365 레드세럼,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클릭 컬러 스틱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들을 총 97종 준비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특히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AHC ‘미니멀 10’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이하 최소∙최적의 성분만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사전 품평단 중 97%가 진정 효과 만족 및 재구매 의사를 표할 정도로 입소문이 나있는 제품이다.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로 병풀을 3번말리고 짓이기고 증기로 쪄내 유효 성분을 응축하고 자극 성분은 덜어낸 트리플시카™가민감한 피부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워터리 에센스, 테라피 앰플 세럼, 에이드크림, 거즈 마스크 시트 총 4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선스틱 시리즈 역시 우수한 자외선 차단효과에 덧바르기 편하고 피부에 순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AHC 관계자는 “작년 한 해동안 소비자들로부터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요를상징하는 황금돼지 해의 기운을 담아 풍성한 혜택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AHC의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베스트 아이템들로 올해 더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가지시길 바란다.”고전했다.
 
한편, AHC의 이번 프로모션은 지마켓, GS샵, 11번가, CJ몰, 위메프, 카카오, 티켓몬스터등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