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송윤아가 제안하는 봄 오피스룩”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2/07 [13: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송윤아가 제안하는 봄 오피스룩”     ©

[더데일리뉴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Georges rech)’가 뮤즈 송윤아와 함께한 19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2014년부터 조르쥬 레쉬의 모델로 활약해 온 송윤아가 올해 재계약을 체결하여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송윤아는 새 시즌을 맞아 공개된 화보에서 루즈핏 니트, 재킷과 스커트를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하여 봄 시즌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여성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명품 비주얼의 소유자답게 부드러운 미소와 우아한 포즈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송윤아는 여유로운 실루엣의 민트 컬러 니트에 화이트 팬츠를 착용하여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니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한편, 봄과 어울리는 컬러의 재킷과 클래식한 H라인 스커트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우아한 오피스웨어를 완성했다.
 
송윤아가 착용한 조르쥬 레쉬의 루즈핏 니트는 보트넥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느낌을 살렸으며, 힙을 충분히 감싸는 기장감으로 팬츠, 스커트 등 하의에 구애 받지 않고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활용도 높은 아이보리, 오렌지, 민트, 다크그레이 4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더불어, 조르쥬 레쉬는 이번 시즌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위한 봄 수트 4피스(4PCS)를 출시했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팬츠와 스커트를 모두 아우르는 멀티구성으로 4가지의 아이템을 따로 또 같이 실용적으로 매치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일상 비즈니스룩은 물론 포멀한 자리에도 매치할 수 있어 스타일링의 폭이 넓다.
 
한편, 조르쥬 레쉬의 19 SS 아이템은 롯데아이몰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