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할리우드 대표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와 함께한 19SS 캠페인 공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2/02 [12: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할리우드 대표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와 함께한 19SS 캠페인 공개   ©

[더데일리뉴스]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주얼리 브랜드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ATELIER SWAROVSKI)’에서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여배우 ‘페넬로페 크루즈’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이를 기념해 19SS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유명 크리에이티브 감독 ‘스티븐 강’과 듀오로 활동 중인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머트 알라스&마커 피고트’가 참여했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에서 페넬로페 크루즈는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의 ‘파인 주얼리 컬렉션’과 ‘문썬 컬렉션’을 착용해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천체를 모티브로 제작된 ‘문썬 컬렉션’은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을 정교하게 커팅 하여 마법 같은 밤하늘과 별자리를 연상케하는 것이 특징이다.
 
페넬로페 크루즈는 “의식 있는 럭셔리 브랜드인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와 함께하게 되어 자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특히 최고의 포토그래퍼인 머트 알라스&마커 피고트와의 작업은 의미 있고 멋진 경험이었다”라고 전했다.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는 페넬로페 크루즈와 함께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헤리티지를 알리기 위해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