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포장이사 가장 많은 성수기 ... 천안포장이사 업체 추천 '24번가'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30 [10: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천안포장이사 업체 추천 '24번가' ©

[더데일리뉴스]=(포장이사, 천안포장이사, 포장이사업체추천) 포장이사를 가장 많이하는 성수기는 아이들 학교를 개학하기 전 2월이나 공공기관,대기업의 인사이동이 있는 3월초까지가 가장 극성수기라 지금부터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요.

벌써 꿀팁 하나 나왔죠? 극성수기인 2월달에는 이사를 피할 것^^ 부득이하게 2월에 이사를 한다면  천안포장이사를 비롯하여 서울,경기,인천, 대전, 대구, 부산,울산,창원, 제주도 등 전국 1500여 이사업체가 입점되어 있는 포장이사가격비교사이트 '24번가'를 이용할것.

포장이사 전문업체 선별하실 때 어떤 기준으로 알아보시나요? 예전의 저 같은 경우에는 주로 부동산 업체에 많이 물어봤던 것 같아요.

새로운 집을 알아보면서 부동산 관계자 분께서 자연스럽게 소개시켜주고 또 저도 따로 알아보지 않아도 되구 편하니까 그렇게 이용해왔던 듯 해요.

아니면 주로 제가 이용하던 카페나 커뮤니티에 질문하거나 평이 좋은 곳 칭찬후기가 많았던 곳을 알아보기도 했구요. 저야 이제까지 별문제 없었지만 제 주변에서는 이사문제로 골머리를 앓았던 분들이 꽤 계셨어요.

성수기 때 저렴한 가격으로 이사를 진행하려다 물건이 파손이 되었는데 적재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아서 보상을 받지 못하거나 처음에 나왔던 견적과는 다르게 실제로 이사를 진행하던 도중 추가금을  요구하는 등 몰상식한 업체들이 많았습니다.

요즘 무엇을 하던 비교견적 사이트가 넘쳐나죠? 보험부터 시작해서 비행기표, 호텔,중고차 등 판매가 되고 있는 모든 재화나 서비스들은 비교견적사이트가 흥행하고 있습니다.

포장이사도 예외는 아닌데요. 여기 가성비 최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실천하겠다고 외치는 포장이사전문업체가 있습니다^^

사실 제가 부동산이나 후기일색인 이사업체들을 이용한 것도 귀찮고 번거롭고 시간이 많이들기 때문에 간단한 선택을 했던 것인데요. 단 30초만 할애하신다면 내 조건에 부합하는 이사업체 2~4군데 이사견적을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직접 포장이사전문업체 알아보시려면 여간 힘든게 아니에요. 이사라는 작업이 자주 이용해서 경험에 의해 좋은 업체를 가려내기도 힘들죠.

국내최대 포장이사 비교견적 사이트 '24번가'는 인터넷 또는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포장이사 비교견적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4번가는 30년동안 포장이사 한 길만을 걸어온 굴지의 외길업체입니다. 가장 중요시 하게 여기는 가치는 24번가를 이용하는 고객님들과 제휴를 맺은 이사업체와의 중간다리 역할을 통한 서비스 안전 보장입니다.

고객과 업체와의 불신성과 의심을 해소할 수만 있다면, 좀 더 투명하고 깨끗하고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면 고객님들과 포장이사전문업체들이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그런 이사시장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하네요.

다수의 이사업체가 경쟁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사비용의 손심을 최소화 할 수 있고 그로 인해 타업체 동일한 금액 대비 높은 수준의 이사서비스를 경험 하실 수가 있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이미 한번 이상 이용해보신 분들에 의해 24번가의 이름은 포장이사업계에서 신뢰의 아이콘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가정이사,원룸이사,사무실이사,보관이사, 해외이사,일반이사, 관공서이사 등 이사의 규모와 지역, 성격에 상관없이  모든 이사가 진행 가능하다고 하네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