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증권*금융*보험
“아파트후순위추가대출” 사업자 , 직장인이 이용 할수 있는 금융사별 정보는?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29 [16: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파트후순위추가대출”  사업자 , 직장인이 이용 할수 있는 금융사별 정보는?  ©

[더데일리뉴스] 올해 겨울은 유난히 눈이 오지 않고 있습니다. 구정연휴가 시작 되면 가족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게 되는데요. 올해는 아파트와 관련된 부동산 이야기가 이슈가 될듯 합니다.
 
작년에 아파트 가격이 크게 올라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강력히 시행 중인데요 , 그중에 아파트담보대출이 꽉 막혀 있는 상황입니다.  거기에 올해부터 주택공시가격이 오르면서 보유세 부담도 커지는 부분도 있구요.  내수침체로 경기도 어려워 서민들과 자영업자분들이 힘든 한해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사업을 하는 경우 명절때마다 급하게 운영자금 사용할 곳이 늘어 나는데요, 지금 상황에서는 규제로 인해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이용 하기가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대부분 아파트를 구입할 때 시중은행에서 담보대출을 이용하던 금액이 남아있어서 시중은행에서는 추가로 대출한도가 안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거기에 이번정책으로 대출한도 LTV 규제 , 소득증빙 DSR강화 , 다주택자에 대한 규제등 여러규제가 겹겹이 되어 있어 일반인들이 이용 할수 있는 은행문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그래도, 여러 가지 자금 용도의 추가대출이 필요한 경우 , 다양한 금융권의 후순위추가대출 상품을 잘 살펴보면 추가대출을 이용 할수 있습니다.  시중은행 외에 보험사, 2금융권, 저축은행, 캐피탈등 여러 금융권의 주택담보대출을 잘 활용하면 각종 용도에 맞는 아파트담보대출 이용이 가능 합니다.
 
주택담보대출갈아타기 , 사업자금용도 , 전세퇴거자금용도 , 생활안정자금용도등 다양한 용도의 추가대출 상품이 있는데요 , 각 용도에 맞는 심사규정이 있기 때문에 금융사별 심사규정 역시 잘 확인해야 원하는 자금을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별로 여러 조건이 다르기도 하구요.
 
사업자 아파트추가대출 상품 역시 금융사별로 대출한도와 금리 , 심사 규정이 다르기도 합니다.  또한, 세입자가 있는 경우 동의가 필수인경우도 있고 , 무동의로 할수 있는 추가대출상품도 있기 때문에 심사규정 확인이 중요 합니다.
 
 이렇게 여러 가지 복잡한 경우에는 금융전문가의 조언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금융기관별 심사조건과 금리등을 한번에 확인하고 분석해야 심사시 승인율을 높힐수 있습니다.  최신심사정보와 풍부한 실무경험이 있는 금리비교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아 보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업체 뱅크드림은 시중은행의 아파트담보대출 최저금리 와 아파트추가대출한도 각금융사의 심사기준,금리등 시중은행 및 보험사,  2금융권, 저축은행등 다양한 금융권의 후순위추가담보대출을 무료로 상담 받아 볼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 더데일리뉴스. 사전 협의없이 블로그 및 카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