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 행사 동참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24 [14: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 행사 동참  ©

[더데일리뉴스] 국내 침구 업계 1위 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이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에 고양시 내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알레르망이 전달한 불우이웃돕기 성금은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를 통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에 기부되며, 고양시 지역 내 노인과 아동을 포함한 차상위계층, 기초수급자, 미신고 복지시설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알레르망의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은 2014년부터 시작됐다. 알레르망은 또한 본사가 자리한 경기도 고양시 일대의 중·고등학교와 복지기관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중심으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7월에는 ‘고양시장컵 전국 지적장애인 농구대회’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재정적 지원과 우승상품을 후원했다. 이처럼 알레르망은 기업의 이익을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환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알레르망은 2018년에도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제4회 한독상공회의소 KGCCI 이노베이션 어워드 비즈니스 혁신 부문’에 선정됐으며, 동아일보에서 진행한 ‘2018~2019 여성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삼성전자, LG 전자 등과 함께 이름을 올리는 등 알레르망의 기술력과 인기를 확인할 수 있는 한 해가 됐다며 고객들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나눔 및 사회공헌 활동에도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