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플레이타임그룹 .... ‘플레이멤버스’ 서비스 24일 본격 시작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24 [11: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플레이타임그룹 .... ‘플레이멤버스’ 서비스 24일 본격 시작  ©

[더데일리뉴스]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놀이 체험그룹인 ㈜플레이타임그룹(대표 김종수)이 자사 실내놀이터 이용 고객의 편의성 증진을 위해 ‘플레이멤버스’ 서비스를 24일 본격 시작한다고 밝혔다.

‘플레이멤버스’는 챔피언1250, 챔피언, 플레이타임, 상상노리, 상상스케치 등 플레이타임그룹이 운영하는 직영매장 100여 곳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멤버십 서비스다. 새해 들어 사전 모집을 시작한 이번 멤버십 서비스는 현재 회원수 1200명을 넘어섰으며, 특히 모든 브랜드에서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젊은 부모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향후 무인입장 서비스 도입시에도 멤버십 회원들은 간편하고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플레이멤버스’ 서비스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뒤 직접 가입이 가능하며, 앱을통해 이벤트와 혜택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그룹사 브랜드 고객이라면 매장 이용 시 입장금액의 3%가 적립되며, 특히 신규가입 즉시 제공되는 깜짝 포인트 3000점은 현장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실속을 중시하는 젊은 엄마 아빠들에게 유용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 외에도 생일 무료쿠폰, 등급에 따른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특별 프로모션이 멤버십 고객을 위해 준비돼 있고, 특히 그랜드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수 플레이타임그룹 대표는 “이번 멤버십 서비스 출시는 그룹의 많은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 서비스 확대와 혜택 확장을 통해 가장 사랑받는 어린이 실내놀이터로서의 면모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국 300여개, 해외 2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은 ‘챔피언1250’, ‘챔피언R’,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노리’, ‘키즈올림픽’, ‘위너플레이’, ‘애플트리’, ‘애플키즈클럽’, 영아들의 스파 및 놀이공간 ‘베이비엔젤스’, 미술 체험공간 ‘상상스케치’, 블록&퍼즐 체험공간 ‘상상블럭’, ‘똑똑블럭’ 등 15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호텔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되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