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책*신간
<화제의 책> 하늘로 다시 돌아간 하느님 출간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22 [15: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하늘로 다시 돌아간 하느님 크로바출판사 신국판 384P 정가 17.000원   ©

[더데일리뉴스] 마치 간증을 하는 것 같은 제목의 이 칼럼 집은 방송작가 이기명(노무현대통령후원회장)이 쓴 칼럼을 모은 책이다.
 
평생을 글을 쓰면서 살아 온 이기명은 노무현대통령의 후원회장과 문재인대통령후보 멘토단 고문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
 
그는 참여연대 운영위원. ‘서프라이즈’ 회장 ‘진실의 길’회장을 했고 팩트TV논설위원장을 하면서 지금까지 대문칼럼을 써 왔다. 몇 년 동안 1주일에 한 편씩 쓰는 그의 칼럼은 매우 날카롭고 스스로도 독하게 쓴다고 고백했다.
 
어느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고 쓰는 그의 칼럼은 한국당이나 민주당이나 정부에도 쓴 소리를 쏟아 놓는다. 이른바 적폐세력의 실명을 거론하면서 직공 하는 그의 칼럼은 독자들이 가슴이 뚫리는 시원함을 느낀다고 한다.
 
정치칼럼이 편향되고 난해한 어휘로 점철되어 이해가 어렵지만 이기명의 칼럼은 누구라도 읽을 수 있을 정도로 쉽다. 쉽게 읽히는 글을 써야 된다는 것이 그의 집필철학이다.
 
그의 소망은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이다. 아마 그의 칼럼을 읽으면 어떤 해법을 얻을지도 모른다. <하늘로 다시 돌아간 하느님 크로바출판사 신국판 384P 정가 17.000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