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입시
싱가포르유학전문 신세기유학원, 싱가포르 조기유학·싱가포르대학 설명회 개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18 [17: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싱가포르유학전문 신세기유학원, 싱가포르조기유학·싱가포르대학 설명회 개최  ©

[더데일리뉴스] 23년동안 오직 싱가포르유학에 전문성을 쌓아온 신세기유학원이 1월 19일(토)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신세기유학원 세미나실(신세기유학원 직원 망고모임공간)에서 ‘싱가포르유학 진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싱가포르로 약 8000여명 이상의 유학생을 배출하고 자녀를 싱가포르 공립 초·중·고교를 거쳐 국립대학을 진학시킨 국내 첫 싱가포르유학 전문가인 신세기유학원 이진 대표가 나선다. 이진 대표는 싱가포르 조기유학에서 대학까지 심층 설명을 통해 그 동안의 노하우 등 싱가포르 유학의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싱가포르 탑 스쿨인 SIM과 KAPALN에서 학교 담당자들이 참석해 학생 개개인의 니즈에 적합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직접 상담해 준다. 싱가포르에서 사립대학을 졸업하고 현지의 국내공기업에서 다년간 근무한 후 최근 한국으로 이직한 유학경험자가 전하는 취업과정과 취업 시 중요한 키 포인트를 강연형식으로 구성해 공유할 예정이다.

싱가포르는 한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국가로 아시아에서 유일한 영어권국가이면서 중국어도 함께 사용되는 이중 언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세계 최상위권 명문대학 진학률 1위를 자랑하는 막강한 교육경쟁력을 갖춘 국가로 최근 최상의 유학지로 인기 급부상하고 있다.

이진 신세기유학원 대표는 “이번 설명회가 23년 동안 오직 싱가포르유학으로 외길을 걸어온 신세기유학원만의 유학 정보와 노하우를 통해 올바른 유학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 일정은 이날 오전 11시 싱가포르 조기유학 설명회로 시작한다. 오후에는 대학, 취업강연으로 진행된다.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신세기유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