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2019 지산 락 페스티벌 개막, 국내 간판 락페의 귀환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14 [15: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19 지산 락 페스티벌 개막,  국내 간판 락페의 귀환     ©

[더데일리뉴스] 2019년 7월 말, 국내 간판 뮤직 페스티벌인 <지산 락 페스티벌>이 다시 찾아온다.

2019년 지산락페스티벌은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와 문화 예술 콘텐츠 제작사인 디투글로벌컴퍼니의 주최 아래 경기도 이천시에 소재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3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지산락페스티벌은 2012년 미국의 유명 언론매체인 CNN에서 선정한 ‘세계 50대 록페스티벌’로 이름을 올린 적이 있다. CNN의 여행 전문 섹션인 ‘CNN GO’는 여름 음악 페스티벌 50선(50 MUSIC FESTIVAL FOR THE SUMMER)을 주제로 세계 각국의 뮤직 페스티벌을 보도하며 영국의 글래스톤베리와 일본의 후지록, 섬머소닉 페스티벌, 그리고 한국 페스티벌로는 유일하게 ‘지산락페스티벌’을 소개하였다. 이에 주최사인 디투글로벌컴퍼니는 올해 다시 개최되는 지산락페스티벌이 한국을 넘어 세계를 대표하는 뮤직페스티벌로 발전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올해의 지산락페스티벌은 슈퍼 대형급 헤드라인업과 함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하고, 아웃도어 페스티벌의 강점을 내세운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조성될 예정이다. 리조트 내의 친 자연 환경을 만끽하며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친구, 연인, 가족 단위 모두 즐길 수 있는 여름 휴가 전용 페스티벌로서 록 장르 수요의 감소, 페스티벌의 위기 속에서도 다시 한 번 도약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티켓 오픈 일정 및 라인업 발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