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무크(mook), 독자적인 기술로 제작된 기능성 인솔 ‘엠픽스(M-FIX)’ 선보여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10 [15: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크(mook), 독자적인 기술로 제작된 기능성 인솔 ‘엠픽스(M-FIX)’ 선보여     ©

[더데일리뉴스]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에서 기능성 인솔 ‘엠픽스(M-FIX)’를 새롭게 선보였다.
 
무크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선보이는 엠픽스(M-FIX) 슈즈는 발바닥이 닿는 부분에 3D 특수 실리콘 코팅이 되어있어, 보행 시 땀이나 습기로 인해 발이 밀리거나 미끄러지는 현상을 방지하여 걸음걸이를 바로잡아주는 기능성 라인이다. 엠픽스(M-FIX) 슈즈는 안정감 있고 편안한 보행을 도와주며, 자세 교정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장시간 착용에도 냄새 없이 청결하고 건강한 발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무크의 마케팅 담당자는 “엠픽스는 제화 브랜드 중에는 유일하게 무크에만 적용되는 기능성 인솔로 1월 첫 주 출시와 동시에 베스트 상품 순위에 진입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엠픽스 인솔로 발의 피로는 낮추고 발 건강과 삶의 질은 향상시키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무크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해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엠무크의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시즌 오프 행사 기간 동안 부츠, 스니커즈, 로퍼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무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