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마이틴 신준섭, 웹드라마 에이틴 제작사의 신작 ‘리필’에 캐스팅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09 [12: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마이틴 신준섭, 웹드라마 에이틴 제작사의 신작 ‘리필’에 캐스팅     ©

[더데일리뉴스] 그룹 마이틴(MYTEEN)의 멤버 신준섭이 연기로 새해 첫 활동을 펼친다.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과 웹드라마 ‘너에게 로그인’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마이틴 신준섭이 웹드라마 ‘리필’로 또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준섭이 맡은 고태건 역은 사회생활 만렙이자 카페의 분위기 메이커 알바생이다. 또 사람을 진심으로 좋아해 어떻게 하면 재밌게 해줄 수 있을까를 먼저 생각하는 귀엽고 눈치빠른 캐릭터이다.

웹드라마 ‘리필’은 짝사랑하던 사람이 나를 좋아하기 시작하면서 역전된 갑을 관계에서 벌어지는 카페 알바생들의 사이다 로맨스이다. 이 작품은 웹드라마 ‘연애 플레이리스트’, ‘에이틴’ 등으로 1020세대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웹드라마 명가로 자리매김한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신작으로 방영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준섭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리필’은 총 8부작으로 1월 10일(목) 오후 7시에 첫 방영된다. ‘리필’은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뮤직웍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