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증권*금융*보험
무설정아파트론 무담보 하우스론 한도별 금리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04 [16: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무설정아파트론 무담보 하우스론 한도별 금리     ©

[더데일리뉴스] 금융상품의 종류가 많지만 자격 조건이 맞지 않으면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사전에 이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무설정아파트론 역시 일정 조건이 충족되어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근 잇따른 부동산 정책의 변화로 많은 분들이 은행 심사기준이나 규제 내용에 대해 헷갈려 하고 있어 간단히 정리해 드릴까 합니다.

무담보하우스론 활용하기 전에 정책 변화에 대한 파악을 해둔다면 보다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9.13 대책의 경우 강력한 투기 규제의 모습을 보이는 한편 가계부채를 감소시키겠다는 의지를 뚜렷하게 드러냈습니다. 그 영향으로 대출 가능 여부에 따라 많은 분들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는 실정입니다.

등기부등본 상으로 설정이 되지 않아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무설정주택론 조건은 신용등급만 충족되면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규제 지역 내에서는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수 없다는 이번 정책의 영향으로 투기지역, 청약조정지역, 투기과열지역 내에 주택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시선을 돌리고 있습니다.

무담보아파트론을 이용하려는 사람들 중에는 규제 지역에 주택을 매매하려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시중은행에서 가능한 LTV한도를 받고, 동시진행으로 후순위를 진행할수도 있습니다. 개인사업자나 프리랜서와 같은 소득증빙이 일정하지 않은 직업이나 소득이 없는 무직자 혹은 전업주부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무담보주택론의 장점이 많은 만큼 9.13 정책으로 규제가 심해져 주담대를 받기 어려워진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사전에 정확한 자격 조건과 승인 기준을 살펴보고 이에 맞는 상품을 찾는 것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상품을 비교해 보고 금리와 한도가 합리적인 것을 찾는 일이 급선무입니다.

무설정아파트론 가능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금융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좀 더 편리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여러 가지 상품을 쉽게 비교해 볼 수 있어 최적의 상품을 찾기에도 적합합니다. 계속 변화하는 부동산 정책은 금융상품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상품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하고 싶은 분들께 은행별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 융자넷 추천드립니다.

< 저작권자 ⓒ 더데일리뉴스. 사전 협의없이 블로그 및 카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