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닥터피엘, 샤워기헤드 써보니 어때?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04 [11:1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샤워기헤드 써보니 어때?   ©


샤워기헤드 슈돌 나은이 필터 샤워기. 써보니 어때?

[더데일리뉴스] 요즘은 정수기처럼 샤워기도 필터로 걸러서 쓰는 게 유행인데요. 핫한 제품만을 골라서 리뷰를 하는 요즘 오늘 리뷰를 할 샤워기는 ‘나은이 샤워기’ 로 인기를 끌며 네이버 베스트 상품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실검에도 오르는 샤워기가 있습니다.


바로 닥터피엘 샤워기인데요. 요즘 엄마들과 피부에 민감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 고 있는 샤워기이죠.

“닥터 피엘은 요즘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핫 아이콘인 박나은 양이 모델이 되어 화제를 끌고 있는데요.  전속 모델을 거의 하지 않는 아이인데 섭외를 한 것 자체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나은이. 샤워기를 들 고 있는 모습도 정말 예쁘네요.


시장에는 수많은 샤워기 헤드들이 있는데요. 비타민 샤워기, 필터 샤워기 또한 다양한 종류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수많은 샤워기들 중에서도 닥터피엘은  후발주자로 시장에 들어와 빠른 성장을 만들어 내고 있는데요. 실제 이 샤워기는 많은 마니아들로 자주 품절이 되어 며칠 기다려서 구매하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입니다.


이렇듯 많은 샤워기들 사이에서 닥터 피엘이 유독 인기가 많은 이유. 도대체 무엇인지 정말 궁금하긴 합니다.  그래서 한번 꼼꼼히 제가 분석을 해 봤어요.



이곳의 인기의 이유 첫 번째. 팬덤을 형성하는 후기들 이러한 인기의 이유들은 필터 샤워기의 후기들을 자 세히 보면 알 수 있는데요. 이 곳 스토어 팜을 보면 천 개가 실제 사용자들이 쓴 1천 개가 넘는 후기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내용도 다양한데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부분들을 살펴보면  “우리 집이 이렇게 더러운 줄 몰랐다.” “쓰고 나서 피부가 좋아졌다.” 등의 후기들이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단순한 샤워기가 아닌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뷰티용품처럼 인식이 되는 듯합니다.


인기의 두 번째 이유.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이건 샤워기헤드 이지만 디자인을 보면 일반적 샤워기 헤드와는 많이 다릅니다. 오히려 고급 IT 제품과 같은 느낌을 주죠. 뭔가 아이폰 같은 느낌이랄까? 심플하고도 우아한 하얀색 디자인. 이러한 깔끔한 디자인은 인테리어와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주부들과 30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차별화된 기술력. 녹물, 불순물에 화학성분까지 제거하는 샤워기 필터

또 이 제품은 타 필터 샤워기와는 다르게 2중 필터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필터 또한 여러 개여 특허를 내며 타제품들이  따라올 수 없도록 방어막이 형성되어 있죠.  필터는 공기청정기, 정수기에 들어가는 ACF 활성탄소 필터를 사용합니다.


참 숯과 성분이 비슷한 이 필터는 녹물, 불순물 제거를 넘어 물속 화학성분들과 중금속, 냄새까지 제거하는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따라올 수 없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정화력. 이 또한 인기의 또 하나의 이유죠.


수압상승. 그리고 절수효과. 경제성까지 잡다.

이 샤워기는 정화력으로 물을 깨끗이 하는 능력 외에도  또 다른 재주를 갖고 있습니다. 그건 바로 수압을 강하게 하는 기능인데요. 닥터피엘은 미세한 살수판으로 물의 압력을 높여 물을 동일하게 켜도 더 강하게 나오게 도와줍니다.


또한 동일한 시간을 켜놔도 나오는 물의 양이 줄어들어 물을 아끼는 효과를 절수 효과를 내기도 하죠. 이는 경제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최근의 트렌드와도 잘 맞물려 있습니다.


한 번 쓰면 멈출 수 없는 샤워기 필터 닥터피엘을 부를 때 사람들은 한번 쓰면  멈출 수 없는 마약 샤워기라고 부릅니다.


단 한 번이라도 자신이 쓰던 물의 실체를 보게 되면 다시는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거죠.  수돗물이 우리에게 오는 과정에서 수많은 이물질들과 녹물들이 끼는 것을 눈으로 한번 경험하면 그냥 물로 세수도, 샤워도 하기가 힘들어집니다.  실제 집의 물 색이 바뀌었다는 수많은 후기들이 올라오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이제는 밥을 할 때도 샤워기를 쓴다, 세수도 샤워기로 한다는 등의 웃지 못할 해프닝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필터 샤워기 닥터피엘. 국민 아이템이 될 수 있을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필터 샤워기 시장은 아직 초기 시장입니다. 아직은 트렌드에 밝은 사람들과 아이를 키우거나  예민한 피부의 사람들만이 사용하죠. 대부분의 대중들은 아직 필터 샤워기라는 것 자체가 있는지도 잘 모릅니다.


샤워기헤드를 교체를 하는 사람들은 아직은 얼리어답터 들인 듯합니다. 아직은 그리 크지 않은 샤워기 시장. 과연 슈돌 나은이 닥터피엘은 이러한 시장을 키워  국민 샤워기가 되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