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장풍홀딩스 장만길대표, 세계평화발전부분 대상 수상
박동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2/22 [13: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장풍홀딩스 장만길대표, 세계평화발전부분 대상 수상  ©

[더데일리뉴스] 2018년 ‘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 및 ‘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장풍홀딩스의 장만길대표가 세계평화발전부분 대상을 수상하였다.
 
수상자인 장만길대표는 재중동포로 중국에서 떠오르는 젊은 기업인 중의 한사람으로 현재 중국에서 3개 법인[대련정금생물과기유한공사(大连正金生物科技有限公司), 닝보신광기사전자상무유한공사(宁波新光骑士电子商务有限公司), 서안청미요생생녕의업유한공사(西安青未了生态农业有限公司)]의 총경리(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사업가이다.

재중동포사회에서도 대련조선족기업가협의회 상임이사, 한중문화경제교류협회 부회장, 재한동포위원회운영위원, 안중근평화재단 운영위원을 맡으며 한중간에의 문화, 경제교류 뿐만 아니라 중국에 안중근장군의 정신을 알리기 위한 역사 활동을 하면서 기부와 화합에 많은 공헌을 하였다. 이러한 헌신적인 활동이 이번 세계평화발전공헌부분에 수상 에 기여했을 것이다.
 
더욱이 장만길대표는 중국에서의 사업활동에서 한발 더 나아가 중국정부가 의욕적으로 추진 중인 국경간전자상거래를 통한 무역을 진행하기 위해 2018년 11월에 한국에 B2B 플랫폼기업인 ㈜장풍홀딩스를 세웠다. 이로 인해 한국의 중소기업이 성장하고, 우수한 한국의 제품들이 중국 소비자에게 많이 판매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장풍홀딩스는 중국정부가 수년간 야심 차게 준비한 콰징(국경간전자상거래) 무역에서 그 해답을 찾았다. 2012년부터 콰징(국경간전자상거래)종합시험구에 법인을 설립하고 장기간 준비를 하였으며 최근에는 대련전자상거래종합시험구와 전략적 협약 체결을 하고 Trade One 플랫폼을 개발하여 보다 활발한 콰징거래를 할 수 있는 준비를 마쳤다.  
 
남들이 하지 않고, 할 수 없는 비즈니스를 해야 시장을 선점할 수 있다는 평소 경영철학을 실현하기 위해 추구하기 위해 파격적인 1) 중개 수수료 무료, 2) 정품인증 및 상품거래안전보장, 3) 금융서비스 지원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솔루션을 개발하여 플랫폼에 적용할 계획이다.
 
또한, Top Brand 제품 소싱과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유수의 협력사와 제휴를 할 예정이며, 기 확보된 중국 주요 도시의 O2O체험관, 보세물류창고를 활용하여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투자관계에 있는 중국 내 유력 B2C 구매자들과 협력하여 ㈜장풍홀딩스의 회원들 제품을 우선 구매함으로 ㈜장풍홀딩스 회원들이 보다 빠르고 용이하게 중국의 영업망을 개척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