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대한간건강협회 강남지사와 (주)CN Bio [ 장해독과 건강 ] 건강강좌 시행
양산 베데스다병원 통합의학암치료센터장 겸 내과원장 '은 명'원장 초빙강의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2/10 [09: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대한간건강협회 강남지사와 (주)CN Bio [ 장해독과 건강 ] 건강강좌 시행     ©

[더데일리뉴스] 국내에서 장해독연구소를 가지고 장건강기능식품의 개발을 주도하는(주)CN Bio는 2018년 12월 06일 대한간건강협회 강남지사의 요청으로 의료법인 예성의료재단 베데스다병원의 '은 명' 원장(통합의학암치료센터장 겸 내과원장)을 특별초빙강사로 모시고 '장해독과 건강'이라는 주제로 약 백여명의 환우분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주)CN Bio의 김민서 대표는 본 강좌를 위해 대한통합암학회 학술이사이시고, 장해독과 임상영양치료분야의 전문가로서 국회에서 신지식인 대상을 수상하신 '은 명'원장님을 모시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고, 난치성 환자분들과 암환자분들을 위해 연말에 의미있는 행사를 하게 되어 기쁨을 감출수 없다고 말하였다.


이 자리에서 은원장은 위암, 대장암, 간암 등의 질환을 극복하기 위해 장해독을 치료의 보조적 수단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환자분들에게 의료 현장에서 통합의학항암치료를 위해 장해독이 가지는 의미에 대한 이야기를 편안하고, 재미있게 풀어냄으로서 강의를 듣는 모든 환우분들에게 건강에 대한 자신감과 치유에 대한 희망을 가지게 하는 매우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강의가 끝난 후에도 환우분들의 질문이 30분이상 지속되면서 장해독과 질병치유에 대한 열정적인 관심을 보이자, 세미나를 준비한 (주)CN bio의 김민서 대표는 앞으로도 은원장님을 모시고 전국의 환자분들을 대상으로 건강세미나 투어를 계획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행사를 마치고 김대표는 " 베데스다병원의 은 명 원장님은 양산시민만 생각하지 마시고, 앞으로 전국투어를 하면서 전 국민들에게 봉사를 하셔야 할겁니다. 제가 꼭 그렇게 만들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대한간건강협회 강남지사는 앞으로도 (주)CN bio와 협력하여 난치서 질환과 암치유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든 환우분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수 있는 건강강좌들을 준비하여 전 국민들에게 끊임없이 봉사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