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더마캠프 ‘스피니 라인’ 출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2/06 [17: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더마캠프 ‘스피니 라인’ 출시!  ©

주름·미백·탄력·진정·보습을 한 번에!
 
[더데일리뉴스] 세월은 맑고 투명한 피부에 가장 큰 적이다. 흘러가는 세월을 잡을 수는 없지만 노화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주름을 완화·재생·억제하기 위한 많은 기능성 화장품이 출시되고 있다.
 
더마캠프(주)는 지난 10년 동안 화장품 연구개발을 통해 스피니 브랜드를 출범시켜 해외시장에 적극 전출한 결과 중국시장 및 태국,말레이시아,태국..등 해외에 스피니 카리 비누와 스피니 리커버리 솔루션 계약을 체결하여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더마캠프 스피니는 피부 보호 차원을 넘어 안전하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릴 수 있는 치료학적 솔루션으로 특허물질 바이오펩톤과 화산석의 일종인 카리 원료를 바탕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를 원하는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다.

자연의 효능과 정신을 바탕으로 피부 복원력을 향상시켜주는 화장품을 연구, 제조, 개발, 유통, 판매하고 있는 코슈메디컬 전문 업체인 더마캠프(주)는 피부 노화를 해결하기 위한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하고 출시하고 있다.
 
더마캠프(주)의 제품들은(스피니 카리 비누, 스피니 리커버리 솔루션, 스피니 카리 FGF) 생명공학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주름개선, 미백 효과, 보습효과, 피부 탄력, 피부 진정에 탁월한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고 더마캠프 관계자는 자신 있게 밝혔다.


피부의 탄력, 보습 문제는 식습관과 생활 습관의 개선을 통해 예방이 가능하지만 이미 노화가 진행되어 주름이 많이 생성된 후에는 관리하기가 쉽지 않다.
 
더마캠프에 따르면 이러한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더마캠프 ‘스피니 리커버리 솔루션’은 손상된 피부를 복원하는 역할을 하는 FGF(진피세포성장인자), FGF와 함께하면 시너지 효과가 높은 EGF(상피세포성장인자), 피부 각질층을 유연하게 만들어서 피부 활성에 도움을 주는 KGF(케라틴세포성장인자), 피부 영양 공급 및 세포 활성을 통해 피부의 탄력과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더마캠프만의 특별한 특허물질 바이오펩톤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피부를 재생 복원하는데 도움을 주고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더불어 피부관리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좋은 ‘스피니 카리 FGF’는 끈적임 없는 촉촉한 고보습 제형으로 피부의 천연 보습막을 강화시켜 피부 건조와 각질로부터 해방시켜주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 진정 효과가 높아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미백 주름 개선 및 영양 가득한 보습 케어를 원한다면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는 스피니 카리 FGF가 적격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살균력이 뛰어난 카리 원료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스피니 카리 비누’는 피부 친화적인 자연 성분만을 함유한 순한 저자극 자연비누로서 부드러운 거품이 풍성하여 폼클렌징 대용, 보습유지, 피부진정, 피부결 개선, 노폐물 제거, 살균기능, 모공케어, 탄력증진의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맑고 깨끗한 피부관리는 깔끔한 클렌징으로부터 시작된다. 봄철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황사로 인한 피부 트러블과 모공 속 노폐물로 인해 클렌징의 중요성은 더욱 부각되고 있다.

야외활동이 잦은 낮 동안에는 모공에 미세먼지가 쌓여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기 때문에 외출 후에는 세안을 꼭 해야 한다.

보통 미세먼지를 말끔히 씻어내기 위해 여러 번 세안을 하지만 이러한 세안은 피부에 많은 자극을 주기 때문에 피해야 한다.

더마캠프 관계자는 “스피니 카리 비누는 한 번의 세안으로 높은 세정력을 느낄 수 있고 저자극 자연 비누로서 자극에 민감한 민감성 피부와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스피니 카리 비누는 피부 당김 현상이 없고 세안 후 바로 화장을 해도 되며 향균 작용이 뛰어나 여드름성 피부에도 효과적이고 풍부한 거품이 환경적 요인으로 발생되는 모공을 가득 채우고 있는 노폐물과 피지, 각질 등을 깨끗하고 부드럽게 제거한다고 밝혔다.

더마캠프의 스피니 라인은 풍성한 거품으로 99.9%의 살균력과 완벽한 폼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는 자연 비누인 스피니 카리 비누로 1차 세안 후 말끔해진 피부에 2차로 9in1(주름, 미백, 탄력, 해독, 광체, 항산화, 보습, 모공, 진정)기능으로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스피니 리커버리 솔루션을 사용, 스피니 카리 FGF를 마지막으로 사용하면 홈케어 솔루션으로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마캠프 관계자는 스피니 라인에는 더마캠프만의 특별한 프로바이오틱스 공법으로 만들어진 특허 물질(바이오펩톤)과 노벨상 수상 상피세포성장인자 EGF, 섬유아 성장인자 FGF, 케라틴 성장인자 KGF가 함유되어 있고 식약처 고시 2중 기능성 성분(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의 4대 피부 고민인 주름, 미백, 잡티, 기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홈케어 솔루션이라고 전해왔다.
 
이러한 스피니 라인 출시를 통해 더마캠프는 소비자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더마캠프(주)의 스피니 라인은 더마캠프 홈페이지 www.dermacamp.com과 국내 다양한 오픈마켓(스토어팜, G마켓, 옥션, 11번가 등등)에서 만나볼 수 있고 소비자 상담센터 070-7796-6728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