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포장이사? 일반이사? 비용 "24번가"에서 똑소리나게 알아보자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2/06 [10: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장이사? 일반이사?비용 "24번가"에서 똑소리나게 알아보자  ©

[더데일리뉴스] (일반이사. 5톤포장이사가격, 24평이사비용, 보관이사, 원룸이사) 안녕하세요 겨울이 다가오면서 올해도 끝나가는 추세입니다. 혹시 추운 겨울에 새해를 준비하면서 이사 준비를 하지는 않으신가요?

새해를 맞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계획 해왔던 일들을 준비하고 계실텐데요. 그 중에서도 새마음 새출발, 바로 새 집으로 거주처를 옮기는 이사는 빠질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사를 준비하며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견적 비교를 통해 적합한 가격을 제공하는 이사 업체를 구하기가 정말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오늘은 까다로운 이사견적비교사이트 들의 단점을 보완하여 편리하게 적절한 업체를 찾을 수 있는 이사플랫폼 '24번가'라는 사이트를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24번가"란 전국에 있는 1,500여개의 이사 업체들이 제휴되어 있는 포장이사 견적비교 전문 사이트로서 이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사짐센터가격비교를 통해서 합리적인 선택을 도와주는 24번가는 이사 종류와 이사 날짜, 평형,출발지, 도착지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24번가와 계약되어 있는 포장이사전문업체에서 고객에게 합리적인 금액대와 퀄리티 높은 이사서비스를 제안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사를 준비하시면서 필수로 알고 있어야 하는 관련 정보(이사준비체크리스트, 포장이사후기)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장이사를 계획하는 사람들은 이사를 준비하는 단계에서부터 내 마음에 쏙 드는 포장이사업체를 찾기란 참 어렵습니다.

무작정 유명세를 믿고 판단해서 불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게 되거나, 각 업체별로 가격이 달라 어느 곳이 합리적으로 견적을 내는지도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정확하게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런 점을 보완한 이사견적비교사이트 24번가는 여러 업체들이 고객이 24번가에 등록한 이사정보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가장 합리적으로 가능한 견적을 전달하고  고객들은 업체의 서비스와 비용 등을 따져 자신이 원하는 업체선택을 할 수 있게 고객맞춤 매칭시스템을 이용합니다.

따라서 이사 업체들 또한 자연스럽게 고객들이 제안한 견적들을 바탕으로 서로가 경쟁하고 비교받기 때문에 이사업체들의 입장에서도 가능한 거품없고 합리적인 금액대의 최적의 이사견적을 제안하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이사견적비교사이트의 최대 메리트 아닐까요~^^

원하는 서비스나 적합한 이사 업체들을 찾기 위해곳곳의 이사 업체들에 전화하며 사사껀껀 이사정보를 묻지 않아도 이제는 24번가를 통하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포장이사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수 많은 기회비용과 신뢰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24번가는 다양한 이사 업체의 서비스나 견적 비교 뿐만 아니라, 이사에 필요한 정보나 생활에 관한 꿀팁, 이사에 관련된 칼럼까지 유용한 정보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신뢰할만한 정보나 이사를 처음 준비하면서 겪게 될 다양한 노하우들 또한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어서 더욱 이사견적비교사이트로써의 1위 자리메김을 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전국 1,500여개의 이사업체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win-win 하는 구조의 24번가는 2.5톤, 5톤물량의 가정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보관이사, 해외이사 , 일반이사, 관공서이사 등 내가 원하는 이사라면 종류의 구분이 없이 모두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1일 1팀의 직거래로 이루어지는 이사청소 / 입주청소 / 사무실청소서비스도 함께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골치 아프게 고민했던 이사걱정 "24번가"에서 말끔히 해결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