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그랜드성형외과, 러시아 의료진과 학술교류 · 수술연수 성료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2/04 [12: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스뱌토슬랍 스트렐린(Sviatoslav Strelin,대표원장)과 예브게니 올레이닉(Evgenii Oleinik)  ©

[더데일리뉴스] 선진화된 의료기술을 배우고자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 의료진이 늘고 있다.
 
한국의 성형기술을 배우기 위해 11월 19일부터 12월 1일까지 지난 약 2주간 러시아 튜멘 주에 설립중인 종합병원 SmartClinic LLC 성형외과 전문의가 그랜드성형외과병원에 방문했다.  
 
이들은 그랜드성형외과병원의 의료진과 학술 교류를 나누고 수술 참관을 통해 의료기술을 연수 받았다.
 
금번 러시아 의료진의 방문은 한국의 성형기술을 배워 러시아와 독립국가연합(CIS)의 의료기술 향상에 일조하기 위한 취지에서다. 특히 러시아 여성들은 안티에이징과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게 스뱌토슬랍 스트렐린의 설명이다.
 
그는 “평소 눈성형, 코성형 등 얼굴성형과 더불어 주름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수술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며 “특히 최소한의 절개로 피부와 근육 층을 박리해 처진 부위의 조직을 절제한 후 봉합하는 안면거상술은 물론 녹는 실을 이용해 얼굴의 늘어진 피부를 당겨주는 실 리프팅 등에 관해 상세한 정보 교류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뜻 깊다”고 말했다.
 
수술 참관 이외에도 수술법에 대한 최신 경향, 케이스별 수술법, 수술 노하우 등 학술교류와 컨퍼런스가 이어졌다.
 
그랜드성형외과병원 이세환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러시아 의료진의 연수기간 동안 양국 간 수술 견해에 대해 논의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를 통해 한국의 성형의료기술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앞으로도 해외 의료진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교류 활동을 통해 한국 성형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