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라파엘웨딩 웨딩박람회개최 결혼식준비 스몰웨딩 스드메77만원대 정찰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30 [13: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웨딩드레스 40년째 만드는 웨딩샵 스몰웨딩 스드메업체최초 재능기부 이벤트 스드메 77만원대 출시 "스튜디오촬영45만원대"출시"

압구정동 고급 웨딩드레스 40년경력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KBS TV 에서 평가받은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자체 웨딩박람회업체 재능기부 스드메77만원대출시" 내용 ◆구성은 "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 원장급2번 /스튜디오촬영 /부케 /턱시도 /본식사진/원판스냅" 일체가 포함된 77가격 특가로 많은 예비 신부들께 주목받고 있다.

또 고급 스드메 99만원대는 신상 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 원장급2번 /스튜디오촬영 /부케 /턱시도 /본식사진/원판스냅" 일체가 포함된 77가격 특가로 당일 계약하고 입소문 이벤트 참여시 89만원에 특별 할인도 해주고 있다.

웨딩드레스 40년째 만들고 있는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믿음은 약하지만 천주교 신자라는 자부심으로 천주교 세레를 받은지 30년째 실제 이름을 사용하지 않고 김 라파엘 이라는 이름을 쓰고 있다고" 진정한 믿음이 무엇인지 말인아닌 실천하는 재능기부 이벤트를 하게되었다고 전한다.

실제 라파엘웨딩 스드메77특가의 구성은 시중가격 200만원상당의 고급 스드메로 평가 받는다 원장급 메이크업의 경우 1회당 거의 50~150만원을 받는데 2번 보장에 성당결혼식 스냅 원판 사진의 가격도 80만원이 넘는데 라파엘웨딩 제능기부 스드메는 본식사진 원장님 메이크업까지 포함 77가격이다.

알뜰한 결혼준비를 생각하는 예비 신부들은 압구정동 라파엘 웨딩샵 다이렉트 거품뺀 스몰웨딩 웨딩박람회 스드메 재능기부 77만원대 잘활용하면 알뜰결혼준비에 큰 도움이 될것 이라고 라파엘 원장은 전한다.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처럼 스드메 계약하기 전에 반드시 선 피팅하게 하고 결혼식날이 임박해서 다른 웨딩드레스를 바꿀수 있는 조건으로 계약을 하는 게 가장 좋다고 김 라파디자이너는 조언하고 있다.

또한 웨딩드레스는 일반적으로 디자인만 보고 선택하는 양상을 보이지만 정작 결혼식 당일 드레스로 인해 만족도가 떨어질 우려가 있어 깨끗한 웨딩드레스가 제일 좋기 때문에 드레스 선택 시 꼭 주의할 필요가 있다.

스몰웨딩 스드메 재능기부 라파엘웨딩 스드메 77특가 이벤트 ●관련 정보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자세히 안내되어 있다. 또한 스드메77 " 해도 카페가입이 가능하다.

참고로 모든 스드메 업체들이 받는 추가비는 도우미비용 2번 스튜디오원본CD 신부헤어 부분가발 웨딩드레스 피팅비는 모든 업체들이 받는 공식 추가비이다. 요즘 새로 생거난 신상드레스추가비 수입 드레스 추가비 드라이비용 등이 있으니 스드메 계약하기 전에 꼭 꼼꼼하게 보고 계약해야 한다고 김 라파엘 원장은 당부한다.

스드메저국최저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스드메 77 정찰제가격 특가 재능기부 이벤트 문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에 가입하면 웨딩홀추천 한복 추천 등도 실시간 추천 받을수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