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대진디엠피, LED다이어트 알록 팻멜트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29 [12: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대진디엠피, LED다이어트 알록 팻멜트 출시     ©

[더데일리뉴스] LED 전문 기업 ㈜대진디엠피(대표 박창식)는 광 관련 피부미용 의료기기를 제조 판매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응용하여 근적외선 LED를 활용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 기기 ‘알록 팻멜트(AALOK fat melt)’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LED다이어트 ‘알록’은 알록달록한 빛으로 다양한 무늬의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만들어나가겠다는 소명을 담은 헬스케어 &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이다. 이 중 첫선을 보이는 ‘알록 팻멜트’는 특수한 파장대의 근적외선 LED로 몸매 관리를 도와주는 특허 받은 홈뷰티 제품이다.

근적외선의 따뜻한 열이 지방세포에 도달하면 세포 내의 미토콘드리아를 활성화하여 에너지원을 생성함으로써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여주는 원리로, 알록 팻멜트는 특정 근적외선 파장을 짧은 시간 내에 지방 깊숙이 열을 전달하여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동 온도제어시스템과 출력 제어장치를 탑재하여 특허를 받았다.

또한 최근 상향세인 LED마스크 시장의 제품들이 얼굴 중심의 피부 진피층을 개선하였다면, 알록 팻멜트는 그 동안 전문가만 사용 가능했던 병원용 저출력 레이저 치료(Low Level Laser Therapy, LLLT)와 자사의 독자적인 LED 기술을 접목하여 피부 깊숙이 지방과 근육층을 가정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알록 팻멜트는 복부, 허벅지, 팔뚝 등 원하는 신체 부위에 두르고, 전원 버튼을 눌러 12분간 사용하면 된다. 손바닥 크기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가지고 다니기 간편해 가정 및 회사에서도 원하는 시간에 사용할 수 있다.

저출력 레이저 치료는 미국항공우주국 나사(NASA)의 우주인들이 신체 회복을 위해 오랜 시간 활용된 치료법이다. 미국 FDA에서도 LED 광원을 이용한 치료를 인체에 사용할 수 있도록 허가한 바 있으며, 뛰어난 효과와 특별한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치료 방법으로 많은 의학 논문이 발표되고 있다.

대진디엠피는 기존 광 관련 의료기기를 제조 판매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응용하여 헬스케어 & 뷰티 브랜드 알록으로 뷰티 디바이스 사업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며 지방분해기 알록 팻멜트의 론칭을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 특화된 기술을 응용한 가정용 이미용기기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LED다이어트 알록 팻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