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영화/뮤지컬/연극
‘오백에 삼십’ 3주년 기념 ‘맥주데이’ 이벤트 실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22 [11: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오백에 삼십’ 3주년 기념 ‘맥주데이’ 이벤트 실시 ©

[더데일리뉴스] 오는 11월 21일 연극 ‘오백에 삼십’이 3주년을 맞이하였다. ‘오백에 삼십’은 2015년 11월 21일, 대학로에서 공연을 시작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스테디셀러 연극이다.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하여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열었다. 11월 21일, 3주년 당일 8시 공연에 한하여 관객들에게 맥주를 주는 ‘맥주데이’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제작사 극단 돼지와 기획사 대학로발전소 측은 “이번 행사는 3년 간 연극 ‘오백에 삼십’을 향하여 표현해주신 관심과 사랑을 당일 연극에 오신 관객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큰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연극 ‘오백에 삼십’은 사회구성원들이 전세금 500만 원, 월세 30만 원을 내며 돼지 빌라에서 살아가는 이야기이다. 경상도에서 올라와 포장마차를 하는 허덕이는 인생 허덕, 베트남에서 왔다 불같은 사랑에 빠진 흐엉마이, 뺀질이 고시생 배변, 백치미 공주병 환자 미쓰조. 소박하게 살아가던 돼지 빌라에 갑작스러운 살인사건이 일어나게 되고 형제라 생각한 이웃 간 균열이 발생한다.

청춘들의 고민을 현실적으로 담은 연극 ‘오백에 삼십’은 코믹한 요소와 탄탄한 스토리로 관객들을 몰입시키며 사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인물 간 관계가 극에 흡입력을 가미한다. ‘생계형 코미디’라는 부제에 맞게, 청소년, 청년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많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친숙한 소재로, 우리의 삶을 극에 담았다.

연극 ‘오백에 삼십’은 전용관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1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공연 문의는 대학로 발전소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