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명동성당결혼식 혜화성당 결혼식 라파엘웨딩 스드메정찰제 "45특가격"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20 [14: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명동성당결혼식 혜화성당 결혼식 라파엘웨딩 스드메정찰제 "45특가격"     ©

[더데일리뉴스] 정말 어렵게 결혼을 준비중인 분들께 딱 드라이비용 15만원 남기고하는 정품 스드메 77이벤트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40년간 고급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웨딩샵 다이렉트 스드메 재능기부 이벤트 77만원대로 정찰제 가격으로 출시"

경기침체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지금"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작은결혼식 스몰웨딩 결혼박람회를 열고 ◆선보인 초특가 재능기부 노마진 명동성당이나 혜화성당 결혼식용 스드메패키지 45만원대를 "출시" 스드메 패키지가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비용절감을 통해 결혼을 할 수 있다는 대안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 결혼박람회 행사는 라파엘웨딩이 홈페이지로 사용하는 네이버카페 ▲ 라파엘웨딩"카페를 통해서 어려운 분들을 지원하는 스드메 패키지 재능기부 정찰제 착칸 특별할인가격 77 이벤트’로서 이용조건은 없다.이번 행사는 2027년까지 이어진다고 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고급 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보장, 턱시도, 스튜디오 실내촬영, 본식 스냅사진, 웨딩부케, 웨딩베일, 장갑, 소품 일체포함 등을 77특가격에 준비할수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압구정동 " 라파엘웨딩"의 김 라파엘웨딩대표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예비부부들이 만족스러운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업계최초 재능기부로 준비된 스드메77특가 패키지를 제공키로 했다”면서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에서 진행될 이번 스드메 패키지에 빠른 참가를 통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라파엘웨딩은 고급 스드메139만원대 스드메 스튜디오 라프로메제 스튜디오 포함시킨 패키지를 2019년 결혼준비하는 분들께 20만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스드메재능기부 이웃사랑 실천 스드메 77가격대 행사를 진행중인 라파엘웨딩 김 라파엘 디자이너는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곳으로 SBS KBS 에 많이 방송된 유명디자이너 웨딩샵이다.

스드메 재능기부 이벤트 한편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검색창에 라파엘웨딩 치면 홈페이지로 운영중인 카페를 통해서 라파엘웨딩 스드메 공동구매 결혼박람회 스몰웨딩 특가이벤트 내용을 자세한 내용을 볼수있다. 또는 스드메77해도 방문이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