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증권*금융*보험
아파트후순위대출 이 방법 모르세요?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14 [17: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파트후순위대출 이 방법 모르세요? ©

[더데일리뉴스] 부동산 규제로 자금을 운영하는게 어려워지면서, 다급한 마음에 은행을 찾는 분 중에 자격이 되지 않아 다시 발걸음을 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파트후순위대출 받을 때 정확하게 자격 조건을 확인한다면 낭패를 보지 않으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이 제대로 된 방법을 몰라서 우왕좌왕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런 분들을 위해 이번 기회에 좋은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추가자금이 가능한지 얼마까지 한도가 나오는지 궁금해서 은행을 찾아가 상담을 받아봤지만, 만족스러운 내용을 얻을 수 없었다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요. 핵심 내용을 파악할 수 있는 기본 지식이 없다면 아무리 많은 설명을 들어도 기억에 잘 남지 않고 정확하게 이해하기 힘들어요. 그러니 은행을 가든 인터넷으로 상품을 찾아보든 미리 사전 조사를 해두는 것이 도움된답니다.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가장 좋은 방법은 비교사이트 검색이에요. 특히 은행에 방문하기 이전에 대략적인 정보를 알고 있어야, 은행에서 심사를 요청할 때도 무슨 내용인지 이해하기도 쉽고 내가 원하는 상품을 찾기도 훨씬 수월하니까요.

신협이나 저축은행과 같은 곳에서 제2금융권아파트담보대출 받을 때 많은 사람이 불안감을 느끼는데요. 금리가 높은 것에 대한 부담도 있고 나중에 다른 금융사 상품을 이용할 때 제약을 받게 되지 않나 하는 우려 때문이죠. 하지만 요즘에는 워낙 다양한 조건을 제시하는 상품이 있고 상품 수도 많아 선택의 폭이 넓으니 이런 걱정은 내려놓아도 될 듯합니다.

물론 세세한 조건은 분명하게 확인하고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선에서 결정해야 합니다. 과하지 않게 이용할 때 이익이 될 수 있는 것이 금융상품이니까요. 아파트추가대출 금리의 적절한 경계를 잘 세우는 것이 좋겠지요. 여러 가지 조건을 다 따져보고 가장 합리적이라고 여겨지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은행별비교사이트 융자넷 관계자에 따르면 “주택담보추가대출 받을 때는 본인에게 적합한 상품을 찾는 것이 관건이라고 하면서, 해당 과정이 쉽지는 않지만, 은행별 비교를 해보면 조금은 수월하게 알아볼 수 있다. 특히, 시간을 많이 쓰지 않아도 원하는 정보를 얻기에는 이보다 좋은 방법이 없을 것 같다.”라고 조언했습니다.

아파트후순위대출 알아보려는 분들이 계신다면 꼭 금융비교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기 바랄게요. 분명 제가 드린 이야기에 공감할 수 있게 될 거로 생각합니다. 원하는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를 찾기에 가장 최적화된 사이트가 아닌가 싶어 소개해 드립니다. 혹시 아직 해당 방법을 몰랐다면 이번 기회에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yoongja.net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