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리테리어, 수리보수·크리닝 홈케어·인테리어가 하나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14 [13: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리테리어, 수리보수·크리닝 홈케어·인테리어가 하나로   ©

[더데일리뉴스] 수리보수, 크리닝 홈케어, 인테리어가 하나로 가능한 토탈 홈서비스 리테리어가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 후 특별 이벤트인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리테리어는 공식 어플을 구글플레이나 애플스토어로 다운받아 리뷰를 적고 이벤트 페이지에 글을 남기면 수리보수, 크리닝 홈케어, 인테리어 시공시 할인이 가능한 할인 쿠폰을 이벤트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발급한다.

리테리어는 공식 어플을 통해 다양한 수리보수나 크리닝 홈케어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시공에서도 3%를 할인받는 이벤트 말고도 매달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며 2019년도에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출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테리어는 기술 창업 아이템으로 불황고 유행에 무관한 주거 및 상가 등 일상생활의 수리보수 및 홈케어 서비스, 인테리어를 하나로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2018년도 마지막 가맹점을 모집중이다.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2시, 사전예약을 통한 1:1 개인상담등이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