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포장이사견적비교, 24번가 통해서 가성비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14 [11: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장이사견적비교, 24번가 통해서 가성비로!   ©

[더데일리뉴스] 올 겨울 날씨가 심상치 않을거라는 경고가 잇따르고 있는 요즘 추워지기 전 막바지 이사를 준비하면서 포장이사업체선정을 하는데 좀더 꼼꼼해야 할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포장이사견적비교 어떻게 하면 합리적인 비용과 만족스러운 이사서비스 제공을 받을수 있는지 그리고 이사시 주의해야할 점은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4번가, 어떤 포장이사견적비교 플랫폼 일까요? 24번가는 30여년 간 축적된 포장이사만의 노하우와 숙련된 경험으로 온라인 이사견적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이사견적비교사이트 입니다.

전국에 위치하는 1,500여 이사업체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협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와 그 퀄리티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포장이사견적비교 사이트의 가장 큰 장점은 다수의 이사업체로부터 내가 원하는 이사서비스의 구체적인 견적과 서비스의 질을 비교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이사비용이 사실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지만 저렴한 업체만 좇다가는 소중한 자산의 파손/분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이사는 저렴하면서도 가장 퀄리티 높은 서비스 질을 제공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24번가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까요?

24번가에서 이사종류는 크게 4가지로 구분됩니다
1. 우리집이사
이삿짐이 1톤을 초과하는 경우 입니다.

2. 소형이사
1톤(용달) 이하의 짐을 이사하는 경우 입니다.

3. 사무실이사
회사, 공장, 병원, 관공서, 학교, 학원, 가게, 상가 등 사업자여러분들이 옮겨야 하는 골치덩이 짐들을 신속정확하게 이사해줍니다.

4. 보관이사
가정보관이사 및 사무실보관이사로 믿을 수 있는 국내최대규모의 보관창고를 운영중인
24번가에게 이사짐을 보관하는 서비스 입니다.

내가 필요로 하는 이사종류를 선택하셨다면 이제 이사날짜를 선택하면 됩니다. 손없는날 까지 24번가의 플랫폼에서는 시안성 좋은 달력으로 구분해줍니다.

평일에 이사를 계획하신다면 보다 저렴한 금액대로 이사를 하실 수 있겠죠~?

이사날짜를 택하셨다면, 이제 출발지와 도착지 주소를 선택하면 됩니다.

시,구,동 까지 아주 구체적으로 출발~도착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마지막으로 연락을 받을 고객 연락처만 기재하면 됩니다.

이사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사업체에서도 정확하게 비용견적을 내줄 수 있으며 소비자의 입장에서도 다수의 이사견적을 업체로부터 제공받으니 가장 후기가 좋고 믿을 수 있는 이삿짐센터를 선정하기만 하면 포장이사견적비교 이용 모두 끝이 났습니다!

다수의 이사업체에게 가장 투명한 금액의 견적을 받게되니 객관성 높은 금액으로 이사견적비교가 가능해지고 동일서비스를 거품이 싹~ 빠진 가성비 좋고 질높은 이사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이사업체들의 단합이나 폭리를 원초적으로 차단하므로 이제 21세기 이사문화도 달라졌습니다. 혹시 이사 계획중이신가요? 아니면 이미 이사업체 선정 진행중에 있으신가요? 웃돈 주고 이사하지 마시고 24번가로 거품 싹~ 빠진 역경매 가격비교 시스템을 적극 활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