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명품 웨딩드레스보장 예쁜 라파엘웨딩 스드메업체 77만원대 정찰제 이벤트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12 [11: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명품 웨딩드레스보장 예쁜 라파엘웨딩 스드메업체 77만원대 정찰제 이벤트   ©

[더데일리뉴스]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결혼식준비 스드메 웨딩드레스 제작실 웨딩드레스 40년째 만드는 디자이너의 재능기부 스드메정찰제 77만원대 특가 성당에서 결혼하는 신부를 위한 성당결혼패키지 45특가도 출시중인 라파엘웨딩 ●웨딩드레스제작의 달인 김라파엘 디자이너의 이웃사랑 실천 재능기부에 많은 예비 신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있다.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며 스몰웨딩를 찾는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의 변화 양상이 뚜렷하다. 화려함이나 다채로움을 추구하기보다 심플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경향이 강해진 것. 이 같은 인식의 변화는 웨딩업계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스튜디오 촬영을 뺀 스몰웨딩준비를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최저가격 스드메 패키지의 선호도가 높아진 것. 뿐만 아니라 이 같은 스드메패키지의 비용에 거품이 빠지면서 결혼 준비를 위한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려는 커플들이 웨딩드레스 만드는 스드메직거래 업체를 찾고있다.

이러한 분위기에서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명품 웨딩드레스 40년째 만드는 라파엘웨딩 스드메패키지 77특가격과 서울지역 성당에서 결혼하는 분들을 위한 성당패키지45특가 두 가지 재능기부 스드메이벤트에 많은 예비 신부들의 관심이 집중되는것은 당연한 결과이다.

이번에 선보인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 '스드메 초특가 77 정찰제 이벤트'에서 눈 여겨 볼 만한 부분은 결혼준비부터 예식당일까지 필요한 모든 절차를 압구정동 40년째 명품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웨딩샵에서 업체들끼리 주고받는 중간 마진들을 없애고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 원판&스냅,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체 추가비용은 없다.

업계 최초 웨딩샵 다이렉트 소비자직거래를 도입해 알뜰하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에 앞장서고 있는 김 라파엘 대표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및 예복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해서 문의하면 서울웨딩홀 예식장 한복 예물 청첩장 신혼여행 등을 추천 받을 수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검색창에 라파엘웨딩 치면 홈페이지 대신 카페를 통해서 ●라파엘웨딩 특가이벤트 77가격과 성당용스드메 45특가의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