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노인*장애인
커리어플러스센터, 발달장애인의 강점에 기반한 취업교육을 통한 취업 연계 프로그램 열려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07 [12: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커리어플러스센터, 발달장애인의 강점에 기반한 취업교육을 통한 취업 연계 프로그램 열려     ©

[더데일리뉴스] 커리어플러스센터(센터장 성희선)에서는 11월 6일(화)부터 취업을 준비하고자 하는 성인 발달장애인을 위한 “나의 강점 찾기”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커리어플러스센터는 2017년 3월 개소하여,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취업을 원하는 발달장애인들에게 취업 관련 지원 및 잡코치의(JOB COACH)의 직무지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11월 21일부터 12월 12일까지 매주 수요일 15시, 총4회기동안 진행될 “나의 강점 찾기”프로그램은 취업에 관심이 있는 성인발달장애인들이 먼저 자신에 대해 이해할 수 있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떤 직업에 관심이 있는지를 상황별 모의 현장체험과 활동을 통해 강점을 탐색할 수 있다. 강점에 기반하여 취업준비의 첫 단계를 걷고자하는 성인발달장애인들에게 제격인 프로그램이다. 
 
“나의 강점 찾기”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의 ▲자기이해 및 표현 ▲취업을 위한나의 직업적 호기심 및 관심 분야 찾기 ▲다양한 직업군 탐색 ▲상황별 모의 현장체험 등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나의 강점 찾기”에 참가하고 싶은 성인 발달장애인들은 11월 6일(화)부터 11월 16일(금)까지 커리어플러스센터 홈페이지(http;//www.careerpluscenter.com)의 ‘교육생모집’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