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강남 웨딩홀 종로웨딩홀 추천 라파엘웨딩 스드메 77만원대 정찰제"가격"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04 [13: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강남 웨딩홀 종로웨딩홀 추천 라파엘웨딩 스드메 77만원대 정찰제"가격"   ©

[더데일리뉴스] 스드메 웨딩토탈 패키지 서울지역 제일싼 이벤트업체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40년간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의 재능기부 스드메77만원대 가격이 많은 분들께 희망을 주고 있다.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웨딩샵이라서 중간 업체끼리 주고 받는 중간 거품을싹뺀 스드메업체라 가격대비 가성비가 아주 좋다고 입소문이 자자한 라파엘웨딩이다.

갈수록 심해지는 스드메 ●옵션 추가비용 부담에 예신들 마음이 답답 하기만 한때에 재능기부이벤트를 실시하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고급 웨딩드레스 메이크업원장급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그리고 추가비모두 포함 ◆스드메 웨딩패키지 몽땅포함 148특가 신설이벤트 주목"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스드메 원청 업체인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스드메전국최저 가격보장 웨딩박람회 웨딩드레스 제작실 다이렉트 스드메패키지 라 가능한 퀄리티 그리고 가격 오리지날 스드메패키지 정품을 구성하기 위해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고 신부메이크업도 직영하는 직거래 다이랙트 스드메패키지를 재능기부로 마련됐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라파엘웨딩 스드메상담은 정밀상담 1시간 웨딩드레스피팅 30분 소요되며 스드메상담을 라파엘원장이 직접하고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20년재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 부부는 원장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중간 유통때문에 생기는 거품뺀 스드메추가비 몽땅 148특가 웨딩샵 직영 스드메직거래 웨딩박람회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해서 자세하게 77패키지와 추가비 일체가 포함된 148몽땅 스드메패키지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스드메패키지 고급 99패키지 당일 계약시 혼주메이크업 1명또는 10만원 DC해주은 이벤트중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