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DMZ문화원, 육군보병3사단(백골부대) 위문품-책도서 전달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22 [17:5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DMZ문화원, 육군보병3사단(백골부대) 위문품-책도서 전달  ©

[더데일리뉴스] DMZ관광 / DMZ문화원은 지난 19일(금) 철원의 육군보병3사단(백골부대) 18연대에 군장병 사기진작을 위해 축구공 40개와 도서 약700여권을 전달했다.

DMZ문화원 장승재 원장은 "특히 이번 군장병 도서보내기운동 행사에 적극 협조해주신 전국의 각종 단체와 여러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내년 3월말까지 약2천권을 추가로 18연대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하였다.

아울러 당일 DMZ의 중심을 차지하는 강원도 철원의 DMZ일원 평화, 생태, 철새, 근대문화유적 등 융복합 자원과 스토리를 접목한 철원에서만 Only 체험할 수 있는 "철원 DMZ 평화와 생태 겨울여행"을 신규 상품개발하면서 각계 전문가 40여명을 초청 시범투어를 실시하였다.

이번 신규 관광상품은 그간 방문하기 어려웠던 남방한계선내 평화생태공원 화강(남대천) 용양보 코스의 철책선 탐방과 가마우지의 탐조, DMZ 철새평화 타운, 철원평야 전략적 요충지 삽슬봉(일명 아이스크림고지), 근대문화유적지인 구)철원역사, 제2금융조합, 얼음창고, 농산물검사소와 겨울철새 천연기념물 두루미와 재두루미를 현지 생태/환경/철새해설사와 함께 진행된다.

이상품은 두루미/재두루미가 체류하는 내년 3월말까지 약5개월간 운영한다.

문의) DMZ관광 (02) 706-485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