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성당결혼 스드메45특가 교회결혼식 특가 77만원대 정찰제업체 오띠모웨딩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20 [15:0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성당결혼 스드메45특가 교회결혼식 특가 77만원대 정찰제업체 오띠모웨딩 ©

[더데일리뉴스] 천주교 신자인 김라파엘 웨딩제작 40년 경력 디자이너의 웨딩샵 압구정동 오띠모웨딩 재능기부 알뜰 웨딩박람회 교회결혼식 스드메가격 77만원대 출시 인기"만점" 성당결혼식준비 스드메45만원대 특가역시 인기 "상품"

오띠모웨딩샵 또한번의 변신 2027년까지 스드메 재능기부 77특가출시" 가격파계 스드메70만원대 등장 내용은 /본식 고급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원판/일체포함 예비신부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있다.

웨딩업계 최초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고 있는 드레스제작실 현장 직거래 다이렉트 유통방식을 도입해 가격은 낮추고 퀄리티는 유지될수 있다는 오띠모웨딩측의 설명이다.

오띠모웨딩은 압구정동 20년동안 KBS SBS TV 각종 공중파 방송과 미디어 매체에 웨딩드레스 만드는 달인으로 방송된 유명한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오띠모웨딩샵 (대표 윤옥현)이 이번엔 추가비용 없는 ▲스드메 공동구매 재능기부 이벤트’를 선보여 다시 한 번 이목을 모으고 있다.

재능기부 스드메 77특가 이벤트에 참여하면 오띠모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최고급 수입원단과 부자재로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와 헤어&메이크업 원장급 보장, 스튜디오 촬영, 본식사진(원판&스냅), 웨딩부케(가족 부토니아 포함), 웨딩베일, 촬영소품 일체포함 제공된다.

윤옥현 대표는 “가격이 저렴하다고 상품 퀄리티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다”면서 “업계 최초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소비자 직거래 유통방식을 도입해 중간 유통과정을 모두 생략하고 스드메 가격을 결정짓는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가격거품을 대폭 낮출 수 있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KBS 2006년 7월20일 방송된 무한지대큐 웨딩제작의 달인에 방송된 오띠모웨딩은 재능기부 스드메77특가 행사로 어렵게 결혼준비하는 많은 분들께 정찰제 가격으로 제공중" 희망이 되어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오띠모웨딩 재능기부 스드메 77알뜰특가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 "직구웨딩" 카페에 가입하면 카톡이나 전화 등등 자세한 내용이 안내되고 있다.또한 스드메77이라고 해도 방문이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