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웨딩드레스만드는 웨딩샵 직영 스몰웨딩 스드메패키지 45가격대 정찰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18 [15: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웨딩드레스만드는 웨딩샵 직영 스몰웨딩 스드메패키지 45가격대 정찰제     ©

[더데일리뉴스] 웨딩드레스 40년째 만드는 웨딩디자이너 김라파엘의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드레스샵 자체 웨딩박람회를 열고 전국최저 스드메가격 실천 이벤트 성당패키지45특가 예식장패키지 77특가 재능을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알려진 가운데 스드메 패키지 내용이 가격대비 엄청 좋다.

이번 스드메77정찰제 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 원판&스냅,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돼 있으며 일체 추가비용은 없다.

스드메 재능기부 성당결혼식 스드메 본식사진 빠진 스드메가격은 45만원대 ◆일반형 예식장 본식사진 포함 고급 스드메77가격대로 웨딩드레스 40년 째 만드는 김라파엘 디자이너의 양심 스드메 재능기부 이벤트를 라파엘웨딩 직영 웨딩박람회를 통해 스드메 유통이 빠지면 이런 가격으로 할수 있다는 이벤트가 그것.

일단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소규모 웨딩박람회의 장점은 간단하게 3가지 깨끗한 웨딩드레스보장 원장급 부원장급 메이크업 보장 스드메가격 서비스 특가 이렇게 장점이 있다.

모든 스드메패키지에 거품이 없는 말그대로 웨딩샵 웨딩컨설팅 중간 유통비용이 빠진 상품이라 기존 웨딩 스드메 패키지들과 비교해 라파엘웨딩 웨딩박람회 직거래는 스드메가격이 저렴하다는 부분과 원스톱으로 결혼준비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히는 이 패키지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에서 진행돼 신뢰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계획한 압구정동 라파엘 웨딩컨설팅 김라파엘운영자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웨딩샵 직영 웨딩컨설팅 라파엘웨딩 이벤트 자세한 내용을 네이버검색창에 ◆라파엘웨딩"을 치면 홈페이지 대신 관리하고 있는 라파엘웨딩카페를 통해서 전국 최저스드메45특가 77특가 내용이나 문의를 할수잇게 준비되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