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UFO모듈러하우스, 눈길까지 끄는 UFO브랜드하우스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16 [10: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UFO모듈러하우스, 눈길까지 끄는 UFO브랜드하우스 ©

비행접시 모양 그대로 행사, 전시, 축제, 이벤트 등 프로모션 홍보부스로 제격

[더데일리뉴스] “꿈에서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집” 바로 유에프온 조병훈 대표가 짓고자 하는 집이다. 시흥시 시화호에 가면 집채만 한 비행접시를 만나 볼 수 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미확인물체(UFO)의 비행접시 모양이 흡사 그것과 많이 닮았다.

그것은 UFO 모양의 독특한 콘셉트와 디자인으로 지어놓은 건물이다. 조 대표는 그 건물을 UFO하우스라 칭하고 있었다. 이 건물의 용도는 현재 시흥시에서 휴식공간으로 운영되고 있으나 개인이나 기업이 집 또는 홍보관등 다양한 용도로 시공주문을 해오고 있다.


독창성이 두드러진 UFO하우스는 새로운 형태와 디자인의 이동식 모듈러 건축물이다. 전원주택, 세컨하우스, 펜션, 캠핑장, 리조트, 테마파크 등에 주로 설치된다. 핫 아이템으로 주목받은 UFO하우스는 현재 이동식 모듈러주택 시장과 기업홍보관 시공 상담이 많이 들어올 정도로 반응이 좋다. 컨테이너 하우스를 대처 할 수 있는 현대감각의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덕이다.
 
UFO하우스는 높이 4.5m(받침대 1m포함),지름 6.4m의 복층형 구조로 1층 9.5평 2층 1.5평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 했다.

돔 하우스 형태의 1층 내부에는 거실, 침실, 아동용 벙커침대, 주방, 다용도실, 식탁, 화장실이 인테리어 일체형 구조로 설치된다. 2층에는 360도 파노라마 형 전망창을 통해 외부를 다양한 각도에서 조망할 수 있으며 하늘과 별을 볼 수 있는 천정 창도 설치할 수 있다.

2층은 쇼파, 침대등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디자인 변경이 가능하다. 그야말로 상상속의 UFO와 함께 떠나는 자연으로의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유에프오하우스는 여러 동을 다양한 형태의 타운방식으로 설치해 전원주택단지, 펜션단지, 지자체 캠핑장 등으로 운영할 수도 있다. 또한 서로 다른 컨셉의 디자인과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테마펜션. 키즈펜션, 캐릭터캠핑장 등으로 차별화운영이 가능하다.

이동식 주택, 모듈러주택 유에프오하우스는 주문 제작 방식이다. 즉, 공장에서 본체 제작 후 현장에 설치, 그리고 내부 인테리어를 마감하는 방식으로 제작된다.
 
독특한 내,외형의 유에프오하우스 프로모션은 홍보부스 시장에 새로운 아이템도 제시했다. 전시, 전국축제, 행사장홍보부스 시장에서 차별화된 디자인과 인테리어는 이동 설치가 가능한 강점까지 갖추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UFO하우스는 행사 콘셉트에 맞는 테마형 구조로 설계됐다.

이슈화가 가능한 익스테리어와 특별한 인테리어 및 다양한 내부 공간 디자인을 통해 전시장 주제관이나 야외 홍보관, 콘서트 무대, 스포츠대회 VIP라운지 홍부부스, 전원주택단지 모델하우스 등의 용도로 주로 찾는다.
 
유에프온 조병훈 대표는 “국내 선두 제작한 UFO하우스는 국내 및 중국 특허등록, 디자인 및 실용신안 등록을 완료했다.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2018년 국제레져박람회에도 참가해 중국, 태국, 베트남, 두바이, 유럽 등의 세계 각국에서 큰 호응을 받았다. 반응이 좋아 내년에는 해외진출을 앞두고 있다. 현재 UFO하우스는 청평에 모델하우스를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UFO하우스 제작 ․ 렌탈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전시장 주제관, 홍보관, VIP라운지
-전국축제 및 지역행사 운영본부, 홍보센터, 미디어센터, 판매시설, 키즈센터
-기업 팝업스토어, 브랜드런칭, 시즌프로모션, 식음행사, 체험행사, 상업시설
-리조트, 골프장, 테마파크, 워터파크, 수상레져시설, 해수욕장, 스키장,
-스포츠대회 홍보시설, 협찬사부스, VIP라운지,
-콘서트 행사무대, 티켓박스, 여성전용라운지, 음료라운지, 이벤트룸, 휴게시설
-프랜차이즈 브랜드 홍보시설, 상업매장
-미니 콘서트, 락페스티벌, 뮤직페스티벌
-ufo컨셉의 독특한 본체 디자인으로 프로모션 홍보 효과
-광고효과: 도심빌딩타운 설치시 지붕 랩핑을 통한 브랜드 노출효과 극대화(드론 항공촬영)
-지붕랩핑광고, 상하부랩핑광고,
-브랜드 행사 콘셉트에 맞는 맞춤형 실내 디자인 제공 및 인테리어 시공
-음료 맥주 시음, 시식행사, 제품체험, 휴게공간 등
-식음료 및 제품판매시설 -커피하우스, 피자하우스, 제품판매샵, 키즈카페
-놀이시설: 놀이방, 게임센터, 어린이영화관, 어린이도서관,
-체험시설: 별자리체험시설, 우주체험시설, VR체험센터
-이벤트룸: 파티룸, 프로포즈, 생일파티, 파자마파티, 세미나, 동호회, 팬클럽
-여름프로모션: 해수욕장, 수상레져시설, 워터파크​ (서핑페스티벌, 락페스티벌, 뮤직페스티벌)
-겨울프로모션: 겨울 스키장, 눈썰매장, 겨울축제행사장
-스포츠 행사: 프로 축구, 프로야구 프로축구(VIP관람석 운영), 구단홍보센터, 키즈센터
-스포츠 대회: 골프대회 협찬홍보(선수라운지,VIP라운지,협찬사 홍보부스)
                                                
제작 및 렌탈 02-322-1719   
 (주)유에프온 www.ufon.co.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