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하림 피오봉사단 5기, 닭고기 쿠킹클래스와 함께 해단식 성료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15 [11: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하림 피오봉사단 5기, 닭고기 쿠킹클래스와 함께 해단식 성료  ©

[더데일리뉴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의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으로 구성된 하림 피오봉사단 5기가 지난 14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입구에 위치한 요리 아카데미에서 올해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을 가졌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하림의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인 자연실록을 활용한 색다른 요리수업이 먼저 진행됐다. 특히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온 가족이 홈파티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단호박크림 치킨스테이크', '치킨샐러드', '호두파이'가 피오봉사단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문 요리 강사와 함께 직접 만드는 시간을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또한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하림 피오봉사단이 지난 7개월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참여했던 활동 영상을 함께 감상하며 그 동안의 활동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5기의 발대식을 진행했던 정읍천부터 낙동강 경천섬, 계룡산 국립공원 등에서 찍은 사진을 활용해 ‘나의 다짐나무 만들기’ 활동도 진행했다. 각자 사진을 직접 다짐 나무에 매달며 앞으로도 환경과 동물 보호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고 다짐하는 글을 작성한 것.
 
이날 해단식에 참가한 하림 피오봉사단 5기 이은희씨는 “신선한 닭고기를 활용해 가족과 함께 할로윈데이 메뉴를 만들어 볼 수 있어서 재미있고 유익했다“며 “피오봉사단 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고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올해 7월 하림 대표이사로 취임해 새롭게 피오봉사단 단장으로 부임한 박길연 단장은 “5주년을 맞이해 더욱 뜻 깊었던 이번 기수도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덕분에 7개월의 여정을 의미 있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피오봉사단의 열정과 자부심을 담을 수 있는 환경사랑 및 동물보호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4년에 결성된 이후 올해로 5년 째 운영 중인 하림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피오봉사단은 매년 3월 하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초등학교 이상 자녀를 둔 소비자 봉사단을 모집하고 있다. 친환경 활동에 관심 있고 동물을 사랑하며 아이들과 뜻 깊은 추억을 남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피오봉사단 단원들은 봉사활동 점수를 비롯해 하림 선물세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