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KG에듀원, 학생들과 함께 10월 12일 복지관청소 및 보호작업장 지원 참여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15 [11: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KG에듀원, 학생들과 함께 10월 12일 복지관청소 및 보호작업장 지원 참여   ©

[더데일리뉴스] KG에듀원(대표: 문용우)은 지난 10월 12일 학생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함께하기 위하여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홀트복지타운을 방문하였다.

홀트복지타운은 홀트아동복지회가 운영하는 중증장애인 거주 시설로, 전문적인 치료를 통해 장애를 극복하여 한 사람의 인격체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곳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문용우 대표를 비롯한 학생과 선생님들은 사전에 간단한 복지관소개와 주의사항을 교육받은 후, 홀트보호작업장을 방문하여 작업활동 및 생산사업 보조를 돕고, 복지타운 전체를 청소하며 홀트복지타운 환명미화에 구슬땀을 흘렸다.

KG에듀원은 15년 12월 쌀 2000Kg 기부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각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연탄, 쌀, 기부금을 통해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 다양한 방문 봉사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고 있다.

KG에듀원 문용우대표는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나눔활동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학생들에게 온/오프라인 교육도 중요하지만, 봉사와 기부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었다.”라며 “대한민국 교육발전에 귀감이 되는 올바른 교육문화가 정착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KG에듀원은 “꿈을 이루어 주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기업”이라는 비전으로 ‘공무원, 교원임용, 회계사, 세무사, 대학편입, 취업자격증, 학점은행, 직무교육, IT교육, 인테리어교육’ 등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KB증권을 기업공개(IPO) 대표주관사로 선정하여 2020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