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하우스웨딩홀 작은결혼식 스몰웨딩 스드메준비77만원대 카페탄생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12 [15: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하우스웨딩홀 작은결혼식 스몰웨딩 스드메준비77만원대 카페탄생   ©

[더데일리뉴스] 고급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 원장급보장으로 유명한 압구정동 웨딩드레스 만드는 일 40년 웨딩제작의 달인 김라파엘웨 디자이너의 웨딩샵 ▶라파엘웨딩 다이렉트 재능기부 스드메 웨딩박람회 스드메 웨딩토탈 패키지 77만원대 예비신부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실 시중에 스드메업체는 아주 많이 있지만 스드메 속의 내용을, 즉 소비자들이 알아야 하는 내용을 공개하는 업체는 없고 싼 가격만을 내세우며 스드메 패키지 계약을 하고 추가비를 받는 식의 업체들이 아직도 많이 있다 . 때문에 스드메 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수준 메이크업 수준 추가비 목록을 꼼꼼하게 체크한 후 계약을 해야 한다고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당부했다.

업계 최초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다이렉트 작은결혼식 준비 스몰웨딩가격 거품뺀 스드메 소비자 직거래 시스템을 20년째, 운영하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중간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365일 웨딩박람회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고급 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턱시도/스튜디오 촬영 촬영드레스3벌 /본식원판 스냅 일체 포함한 웨딩토탈패키지를 77만원대로 '재능기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몰웨딩 스드메 웨딩박람회를 매일 열고 있는 라파엘웨딩 윤옥현 실장은 평생에 한 번인 소중한 결혼식날 돈을 떠나서 꼭 깨끗한 웨딩드레스만 입혀주고 있고 돈이 많고 없고를 떠나서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자존심으로 준비한 재능기부 이벤트 상품을 준비 했다며 어렵게 결혼준비하는 분들게 희망 되길 바란다고 한다고 했다.

웨딩드레스 40년째 만드는 (라파엘웨딩)가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 예비부부들이 알아야 할 결혼준비 절차 및 상식, 결혼준비 비용 아끼는 방법, 웨딩박람회 이용 시 주의사항, 웨딩컨설팅 업체 추가 요금 폭탄 피하는 방법 등 결혼준비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웨딩박람회 매일 열리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스드메정보는 네이버 검색창에 스드메77해도 되고 네이버 검색창에 ◆라파엘웨딩 하고 카페를 방문하면 하우스 웨딩홀추천 스드메문의 등 전화 카톡 자세하게 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