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생활맥주, 댕댕이페스티벌에 ‘메인주류스폰서’로 참여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12 [11: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생활맥주, 댕댕이페스티벌에 ‘메인주류스폰서’로 참여   ©

[더데일리뉴스] 국내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 생활맥주가 오는 20일 자라섬에서 열리는 댕댕이페스티벌에 ‘메인주류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번 메인스폰서 참여는 반려견과 동물보호에 관심있는 20~4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생활맥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수제맥주 라인업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생활맥주는 설립 전부터 동물보호단체를 정기적으로 후원하며 사무실에 반려견이 함께 하는 애견 친화적인 문화를 갖고 있기로 유명하다.

생활맥주 메인 부스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옥토버패스티벌용 한정판 ‘패스트비어’(5.9%), ‘안동트로피컬페일에일’(5.2%), ‘하와이안골든에일’(4.9%), ‘부산밀맥주’(5.5%) 등을 특별할인가에 판매하며, 바로 옆에는 비어퐁, 즉석포토존, 마크엠블럼 무료제공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함께 제공된다.

올해 2회를 맞는 댕댕이페스티벌은 국내최초 ‘반려견’을 주제로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 즐기는 반려견페스티벌이다. 세계 최대 규모 3000평의 반려견 놀이터 ‘댕댕이월드’, 보호자들을 위한 뮤직과 토크쇼로 구성된 ‘댕댕이 스테이지’, 프로 반려견과 일반 반려견도 참여할 수 있는 ‘어질리티 대회’, 다양한 반려견 관련 업체들이 참여하는 푸드마켓과 펫페어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는 “회사 마스코트인 마크의 경우 창업초기인 4년 전, 우연히 상처입고 길에 버려진 유기견이라 댕댕이페스티벌과 같은 반려견의 인식개선을 돕는 행사 참여가 더욱 뜻 깊다”며 “선선한 가을 자연속에서 반려견과 함께 생활맥주의 수제맥주라인업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한 행사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