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자회사 가루다오리엔트홀리데이스, ‘발리 무제한 골프 패키지’ 출시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11 [10: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자회사 가루다오리엔트홀리데이스, ‘발리 무제한 골프 패키지’ 출시   ©

[더데일리뉴스]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자회사인 가루다오리엔트홀리데이스(Garuda Orient Holidays)가 발리에서 무제한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루다오리엔트홀리데이스는 여행사업을 하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자회사이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하나의 골프클럽에서 무제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무제한 골프 패키지'와 3~4곳의 골프클럽을 투어하며 일반 라운딩을 즐기는 '삼색 골프 패키지'가 있다. 각각의 패키지는 다시 3박5일 구성과 4박6일 구성으로 나뉘어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이 중,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은 '발리 3박5일 무제한 골프 패키지'로, 발리 북부에 위치한 4성급 호텔인 한다라 골프 앤드 리조트 발리에서 3일 동안 무제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시작가는 최저 129만원으로, 인천-발리 왕복 항공권, 현지 전용 차량, 식사, 골프비(그린피, 캐디피)가 포함된 금액이다.

좀 더 발리의 이곳 저곳을 누리고 싶다면, '삼색 골프 패키지'도 있다. 발리 내셔널 CC, 판다와CC, 뉴쿠타CC, 한다라CC 중 일정에 따라 3~4곳을 방문하며, 우붓 관광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시작가는 3박 5일 구성 기준 최저 141만원으로 인천-발리 왕복 항공권, 여행자 보험, 54홀 골프비(그린피, 캐디피, 카드피)가 포함되어 있다.

상품 예약 관련 문의는 가루다오리엔트홀리데이스를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오는 11월 16일부터 인천-발리 노선에 보잉777-300ER 기종을 투입한다. 더욱 큰 기체와 넓은 비즈니스 클래스로 승객들에게 보다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