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경기도 웨딩홀추천 웨딩드레스 피팅비 1벌무료 스몰웨딩 스드메45만원대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07 [11: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기도 웨딩홀추천 웨딩드레스 피팅비 1벌무료 스몰웨딩 스드메45만원대     ©

[더데일리뉴스] 웨딩드레스 40년째 만드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자체적으로 운영 중인 '스드메 [라파엘웨딩]카페"" 직거래카페'를 통해 가격 비교가 필요 없이 77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다이렉트 초알뜰 스드메토탈 웨딩패키지'를 출시했다.

웨딩드레스 제작샵 '원스톱 다이렉트 웨딩패키지'는 결혼준비부터 예식 당일까지 필요한 모든 절차를 중간 수수료가 생기는 부실한 서비스와 추가돈 바가지없는 스드메 도매가격으로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 *본식사진*스냅 *원판 *등 스드메를 포함한 웨딩토탈패키지를 77만 원대 정찰제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라파엘웨딩 디자이너가 천주교 신자인 만큼 누구보다 성당 결혼식준비를 잘아는 라파엘웨딩 본식사진없는 성당결혼식하는 신부들을 위한 성당패키지 45특가상품도 재능기부이벤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한다.

라파엘웨딩 디자이너 김 라파엘 디자이너는 "업계 최초 웨딩드레스 제작"샵"에서 소비자직거래를 도입해 결혼준비와 관련된 모든 것을 직거래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스드메 패키지의 가격을 결정짓는 웨딩드레스 또한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시중보다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웨딩샵 다이렉트 직거래 스드메내용은 다음과 같다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와 경력 7년 이상 부장급 헤어&메이크업, 턱시도,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가족 부토니아 포함), 웨딩베일, 촬영소품 등이 전부 제공된다.

40년 경력의 웨딩전문가 김 대표는 "웨딩박람회나 웨딩컨설팅 업체를 방문할 때에는 스드메 계약은 웨딩드레스를 피팅하지 않고 하는 분들은 잘못된 일이라며 꼭 스드메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피팅을해서 마음에 들때 계약하는것이 좋고 또 미리 웨딩드레스를 피팅하면 다이어트에서 자유로울수있다고 전한다.

라파엘웨딩은 스드메 계약전에 선피팅하고 마음에 들때 계약을 받는곳이고 또 웨딩드레스 피팅"사진 촬영이 허용되고 결혼식날 웨딩드레스는 결혼식이 임박한 시점에 다른 웨딩드레스로의 교체 선택이 추가비 없이 가능한 서비스하고 있다고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전했다.

이러한 라파엘웨딩 스드메 77만원대 스드메정보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가입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고 네이버 검색창에 ▲스드메77 치면되고 방문하면 웨딩홀이나 한복등도 수수료 없는 무료 추천이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충남도] 봄철 다소비 농산물 안전성 강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