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스페셜 팝업 이벤트 진행
전문적인 두피 진단 서비스, 샘플링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 제공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03 [13: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스페셜 팝업 이벤트 진행  ©

[더데일리뉴스]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2일부터 7일까지 파르나스몰 센트럴 라운지에서 스페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집에서도 전문가처럼 #두피홈케어를 할 수 있는 홈 스파 컨셉으로 꾸며진 르네휘테르의 이번 스페셜 팝업 이벤트는 2일부터 7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되며, ‘무료 전문 두피 진단 서비스’와 ‘샘플링 이벤트’, 구매 가격대별 기프트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르네휘테르의 베스트 셀러 샴푸(200ml) 구매 시 동일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하나만 구매해도 1만 4천원 상당의 르네휘테르 미니 해피 박스를, 15만원 이상 구매 시 파르나스몰 스파 바우처 제공 등 구매 가격대 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팝업 및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며 이번 팝업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 8가지 전문 두피 진단 서비스를 받으면 맞춤형 샘플을 증정하는 ‘두피진단 이벤트’, ▲ 르네휘테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샘플을 제공하는 ‘웰컴 샘플링 이벤트’, ▲ 핸드아웃 혹은 파르나스몰 영수증을 소지하고 방문한 고객에게 샘플을 선물하는 ‘프리 샘플링 이벤트’, ▲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팝업 내 홈스파 부스 존을 촬영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샘플을 받을 수 있는 ‘SNS 샘플링 이벤트’를 선보인다.
 
르네휘테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르네휘테르 스페셜 팝업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두피 상태를 잘 알고, 그에 맞는 제품 사용으로 집에서도 전문가처럼 건강한 두피 케어를 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르네휘테르의 전 제품은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대전점, 신세계 하남점,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점, 목동점, 디큐브시티점, 부산점, 판교점, AK Plaza 분당점, 대구 대백프라자점, 시코르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고양점, 신세계 대구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신세계 광주점, 부츠 신세계 하남점, 명동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CJ몰, GS샵,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H몰, AK몰, SSG.com, 더현대닷컴, 대백몰), 뷰티 편집숍 시코르, 그리고 PFDC 공식 온라인몰인 더모코스메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