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고급 웨딩드레스대여 결혼정보회사 스드메패키지 77특가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9/22 [13: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급 웨딩드레스대여 결혼정보회사 스드메패키지 77특가   ©

[더데일리뉴스] 웨딩샵 자체 결혼정보를 제공하는 오띠모웨딩 40년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직거래 고급 웨딩드레스/원장급 메이크업 보장 /부케 /턱시도 /웨딩촬영 /본식사진원판스냅 /일체포함 스드메 웨딩패키지 정찰제가격 77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요즘 스드메 업체가 스드메가격을 아주 싸게 하면서 업체간에 마진이 없는 부분을 소비자에게 추가비를 받는 식의 영업이 되면서 스드메 가격을 싸게받고 계약하고나서 당초에 아무말도 없었던 웨딩드레스 드라이비용 등등 각종 추가비로 신부들의 마음은 불편하게 하는 일들이 종종 발생한다.

이렇듯 바쁜 일상 속 신부님들이 알뜰하고 좋은 업체를 찾아서 결혼준비를 한다는 것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그만큼 신경 쓸 것도 많고 비용적인 부담도 만만치 않다 보니 몸도 마음도 분주하기만 하다.

이에 스드메전문 결혼정보회사 오띠모웨딩 윤옥현 워장은 ▲스드메업체별 단순히 가격만 놓고보면 안된다고 스드메패키지 내용중에 어떤 상품이 A급이고 C급인지 알아야하고나를 케어 해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진촬영 웨딩드레스 수준 중고 드레스인지 신상 웨딩드레스 인지 스드메 계약하기 전에 잘알아보지 않고 계약하게되면 상당한 추가비에 직면하게 된다고 한다.

스드메 웨딩업계의 입소문 1등 결혼정보 업체라는 인지도 약속을 지키는 윤옥현 부부 대표는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등 각종 공중파 프로그램 으로부터 웨딩장인으로 소개된 40년 경력 디자이너다.

오띠모웨딩 알뜰 스드메 결혼준비 77가격 재능기부 웨딩패키지 내용은 네이버카페 ▲직구웨딩"을 방문하면 제세히 볼수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